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데모데이 파트너 공개

블록체인 멘토링 카페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는 블록체인 스타트업 데모데이 협력 파트너를 18일 밝혔다.

행사는 블록패치가 주관을 맡고 한국블록체인사업협동조합이 후원한다. 참여 크립펀드로는 다음 5곳이 이름을 올렸다. △어쎔블록=국내 블록체인, 암호화폐 분야 전문 투자 △이더리움클래식랩=샌프란시스코 기반 이더리움 블록체인 프로젝트 인큐베이팅 △블록크래프터스=글로벌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터 △퀘스트캐피탈=AI, 빅데이터, 블록체인 투자 △이그니스VC=블록체인 프로젝트 투자와 인큐베이팅. 기술 파트너로는 해치랩스가 참여한다. 해치랩스는 마트 콘트랙트 보안 감사와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솔루션을 개발한 기술 전문사다.

최서우 블록패치랩스 대표는 “크립토펀드는 최근 이슈인 DID 신원인증, 빅데이터를 포함해 실물 경제에 활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생태계 조성에 관심이 많다. 이번 데모데이에서 많은 투자자가 참신한 아이디어를 담은 프로젝트를 만나길 바란다.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가 조성될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데모데이는 서초구 소재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19일을 시작으로 다음달 3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30분 모두 합해 3회 열린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