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콘텐츠코리아랩, 창업·창직 위한 창작아카데미 4기 오픈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다음달 11일까지 창작아카데미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작아카데미는 분야별 창작 아이디어를 콘텐츠로 구체화하는 기술과 맞춤형 이론 교육, 집중 심화과정을 통해 콘텐츠 전문가를 양성하고 창업, 창직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4기에서는 ▲이모티콘 제작 ▲UX, UI 디자인 ▲독립 출판 ▲영상 제작 분야 교육을 동시 진행한다.

이모티콘 과정에서는 다양한 이모티콘 제작 교육과 마켓 등록, 판매를 돕는다. UX, UI 디자인 과정은 기획부터 프로토타입 디자인까지 자체 앱을 만드는 전반적인 과정을 교육한다. 독립출판 과정은 원고 작성과 출판 편집, 인쇄를, 영상 제작 과정은 영상 기획과 촬영 작업 전반 교육과 1인 미디어 콘텐츠 발굴, 제작을 진행한다. 각 프로그램은 다음달 2일 이모티콘 제작 과정을 시작으로 3일 UX, UI 디자인, 9일 독립 출판, 16일 영상 제작 강좌까지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과정별 교육시간은 32시간이며 모든 과정에서  예비 창작자와 창업자 육성을 위한 실질 성과물 제작을 도울 방침이다.

창작아카데미는 창작자, 예비창업자, 대학생까지 콘텐츠 분야 기획, 개발, 창업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다음달 1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한 다음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