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콘진 “수고했어 올해도..스타트업 주간 개최”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이 판교 스타트업 주간을 12월 2일부터 4일까지 개최한다.

판교 스타트업 주간은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와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넥시드,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서 공동운영하는 행사로 경기문화창조허브와 경기콘텐츠코리아랩에서 열린다.

행사는 피칭 및 데모데이, 전문가 강연, 네트워킹으로 진행된다. 첫 날인 12월 2일에는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운영 중인 경기스타트판교 1기 성과발표회 2019 경기스타트판교 데모데이가 열린다. 이 날 데모데이에는 16개팀이 참가해 IR피칭과 전시 홍보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둘째 날 3일에는 어니스트벤처스, 비전에쿼티파트너스, 데브시스터즈벤처스와 함께 하는 넥시드 1:1 멘토링과 네트워킹 데이가 진행된다. 이후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센터 전미영 교수가 ‘2020년 트렌드와 고객소비 심리를 파악해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마지막 날인 4일은 브런치 밋업과 네트워킹, 슈퍼끼어로 피칭데이, 창의세미나S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참가자 모두가 쉽게 창작할 수 있는 ‘창작모꼬지’도 행사 3일간 진행된다.

경기콘텐츠진흥원 측은 “이번 행사가 바쁜 일상에서 고생하는 스타트업들에 조그마한 위로가 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며 “내년에도 스타트업에 더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