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은?

카카오의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가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을 공개했다.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는 책 출간을 꿈꾸는 작가 지원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한 공모전. 그간 출간작은 105권이다.

올해는 2,500여 편에 달하는 출품작이 나왔다. 선정작은 대상 10편, 카카오페이지 특별상 5편. 대상 수상작에는 상금 500만원과 출판사 출간 지원금 100만원씩 600만원을 수여하며 특별상에는 카카오페이지 단독 유료 연재 기회와 상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수상작을 살펴보면 대상은 김혜령-How are you? 내 마음(가나출판사), 박창선-실무자를 위한 현실브랜딩 안내서(미래의 창), 이숳-동생이 생기는 기분(민음사), 강병진-생애최초 주택구입 표류기(북라이프), Toriteller-사회초년생 위한 재테크 튜토리얼(북스톤), 조태호-답이 있다면, 알 수 있는가(어떤책), 생계형변호사-생계형변호사(웅진지식하우스), a little teapot 이진민-철학하는 엄마(웨일북), 김선지-미술사에서 사라진 여성 미술가들(은행나무), 김파카-식물킬러를 위한 아주 쉬운 식물책(카멜북스)이다.

또 특별상은 김양균의 현장보고-나는 투명인간을 보았다, 이세라-일상에서 발견하는 마케팅 모먼트, 찰리브라운-직장인을 위한 51프로 정답, 나코리-그 남자의 두 집 살림, 꿈공-제가 공무원은 처음이라서요다.

김주영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담당 매니저는 “수상작 출간과 브랜딩 지원은 물론 브런치북을 통해 콘텐츠 창작자에게 지속적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