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움세무회계 “IT 자동 세무시스템 1월 서비스 시작”

혜움세무회계가 1월 2일 IT 자동화 세무 시스템 혜움(HEUM)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혜움은 직원 세무 신고 업무 반자동화를 이뤄 효율성을 높이고 이로 인한 여유 시간을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단순 반복 업무가 많은 세무 기장 업무를 자동화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전자 증빙 자동 스크래핑 기술로 편의성을 높이고 기장 직원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것. 기업 재무와 세무를 결합해 자금 이체 플랫폼을 구축하고 사업자에게 부과된 모든 세금을 자동 조회해 간편하게 확인 후 납부할 수 있다.

한편 혜움세무회계 측은 세무 납부 관리 솔루션인 킵 라이트가 출시 45일 만인 지난 30일 가입자 수 1,200개 사업자를 넘겼다고 밝혔다. 킵라이트는 별도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회원으로 가입하면 곧바로 납부 예정 세금을 모두 조회 후 납부할 수 있다. 현재 원천세, 종합소득세, 부가가치세 등 주요 세금을 확인할 수 있고 과거 납부 기록 확인, 이중 납부 확인도 할 수 있다.

이재희 혜움세무회계 대표는 “세무기장 업무 효율화를 통해 임직원 생산성 증대를 이끌고 여유 시간을 고객 상담과 컨설팅에 집중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혜움 시스템 데모 체험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