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랩,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 2관왕 달성

룰루랩이 루미니 홈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2020 커뮤니케이션 부문 2개 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룰루랩은 커뮤니케이션 부문 중 앱과 소프트웨어에서 각 수상했다. 2018년 인공지능 피부비서 루미니로 상을 받은 것에 이은 두 번째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주관하는 상이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아이디어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전 세계 56개국 7298개 출품작이 경쟁을 펼쳤다. 20여개 국가에서 초청된 78명의 세계적 디자인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수상작이 결정됐다.

룰루랩이 개발한 루미니 홈은 인터랙티브 인공지능 및 인텔리전스 기술을 기반으로 한 홈 뷰티 케어 제품이다. 사용자에게 피부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통합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루미니 홈은 인공지능 딥러닝 기술을 통해 피부분석 결과에 따라 IoT 케어 디바이스와 연동된다. 인공지능 추천·제어 및 AR모션 트래킹이 탑재된 뷰티 토털 솔루션이다.

최용준 룰루랩 대표는 “2년 연속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해 기쁘다”며 “룰루랩의 인공지능 피부 분석 기술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힘쓰는 것은 물론 세계 뷰티 시장으로 진출하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룰루랩은 1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0에서 루미니 홈을 처음으로 선보인 데 이어 CES 2020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