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멘터리 “타월 브랜드 ‘그란’..싱가포르 리빙 편집숍 입점”

토탈리빙 인테리어 기업 아파트멘터리가 싱가포르 리빙 전문 편집숍 나이즈(Naiise)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나이즈는 2013년 싱가포르에 본사 설립을 시작으로 현재 말레이시아, 영국에도 지점을 두고 있다. 아파트멘터리의 그란(GRANN)이 입점된 매장은 나이즈 아이코닉점으로 약 150개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선별적으로 판매하는 곳이다. 해당 지점은 창이 국제공항 내 10층 규모의 친환경 복합단지 쥬얼 창이에 위치해있다. 쥬얼 창이는 전 세계 최고 높이의 실내폭포를 비롯한 쇼핑몰, 호텔, 영화관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일 평균 30만 명 방문, 개점 6개월 내 방문자 5천만 명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곳이기도 하다.

그란은 아파트멘터리가 리츠 칼튼, 포시즌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등 6성급 호텔 타월을 제조하는 독일 제조사와 손잡고 출시한 브랜드다. 나이즈 아이코닉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그란의 페이스 타월과 바스 타월 등이다. 한국 리빙 브랜드로는 최초로 나이즈 아이코닉에 입점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황은미 아파트멘터리 프로덕트 세일즈 총괄은 “그란은 국내 고객에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출시 4일 만에 판매액 1억 원을 돌파한 브랜드”라며 “그란 외에도 아파트멘터리만의 검증 받은 브랜드를 해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로로 소개함으로써 K 리빙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