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서울미래 혁신성장펀드 온라인 출자 설명회 개최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서울미래 혁신성장펀드 상반기 운용사 대상 온라인 출자 설명회를 13일 개최한다.

온라인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동시에 벤처캐피탈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운용사는 13일 14:00시부터 16:00시까지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서울미래 혁신성장펀드’를 검색·접속하면 이번 출자와 관련한 사항을 1:1로 상담 받을 수 있다.

공통적 질의사항들은 FAQ 형태의 게시물로 정리해 SBA 홈페이지 등에서 다시 공지할 예정이다.

이태훈 SBA 창업본부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가 절실한 상황인 만큼 운용사들과 온라인으로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며, “서울미래 혁신성장펀드의 안정적 결성을 위해 운용사들이 문의․상담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가 조성 중인 서울미래 혁신성장펀드는 글로벌 TOP5 창업도시 도약을 위한 통합 지원 체계의 일환으로, 2022년까지 1조 2천억 원 규모로 조성 예정이다. 4차 산업혁명, 스마트시티, 문화ㆍ콘텐츠, 창업지원, 재도전지원, 바이오 등 총 6개 조성 분야와 관련한 올해 상반기 운용사 모집 공고는 서울시 혹은 SBA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