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엔터 기업 고양이수염에 투자

엑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SNS플랫폼 기반 엔터테인먼트 고양이수염에 투자했다.

고양이수염은 가수 이상우 대표와 아내인 이인자 대표가 공동으로 창업한 음악영재발굴 및 예비 뮤지션을 위한 SNS 플랫폼 사업을 하는 엔터테인먼트 스타트업이다.

고양이수염은 라바(Larva)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바앤과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음악영재를 발굴하는 오디션 채널사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라바는 유튜브 구독자 800만명과 페이스북 팔로워 210만을 보유하고 있다.

이상우 대표는 “음악 놀이터로서 브이로그(V-log) 공연과 버스킹 라이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예비 뮤지션을 발굴하겠다”며 “K-팝 스타로 자라날 행운의 주인공이 많이 탄생하길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양이수염은 유튜브 콘텐츠 유통 플랫폼이 목표다. 유치원생부터 중3까지 누구나 작사, 작곡, 노래, 연주, 댄스 등 음악관련 무대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광화문 소재 라바(Larva) 사옥 공간을 이용할 계획이다.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대표는 “고양이수염은 라바 채널을 이용해 기량 있는 음악 영재 발굴할 예정이다. 콘텐츠 공감도가 높은 음악 콘텐츠를 통해 유튜브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TS인베스트먼트의 자회사며 중소벤처기업부에 정식 등록된 엑셀러레이터로 업력 3년미만 스타트업에 대한 시드와 프리A 등 초기투자가 전문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