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국민대,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협약

패스트캠퍼스가 국민대학교와 경영학 및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 온라인 실무역량 인증 프로그램인 ‘바이트 디그리’ 머신러닝, 경영학,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패스트캠퍼스 취업 교육 과정 협업 ▲리더십, 코칭 등 경영학 분야 신규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상호 간 교사 및 강사 공유 등에 상호 긴밀히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을 통해 패스트캠퍼스는 보다 공신력있는 커리큘럼을 통해 바이트디그리 및 디지털 마케팅 스쿨 프로그램 수료자에게 국민대학교의 인증서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또 바이트디그리, 디지털 마케팅 스쿨 등 패스트캠퍼스의 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한 학생이 국민대에 입학할 경우 장학금 혜택을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이날 협약식에서 “패스트캠퍼스는 기업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실무역량 인증 프로그램을 제공해왔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취업과 커리어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보다 공신력 있는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캠퍼스는 기업이 실무에 대한 높은 이해와 경험을 가진 인재들을 찾는 사례가 급증하며 기존 대학들도 교육 방법에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실무 역량을 측정 및 인증 가능한 바이트 디그리(Byte Degree)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