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비즈니스 네트워킹 ‘모바일 앱’ 출시

로켓펀치가 일에 필요한 사람을 쉽게 찾고 연락할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채용 포털에서 유료로 제공되던 학력, 경력, 업무와 관련된 키워드로 인재를 찾고 채용을 제안  있는 기능도 로켓펀치 앱에서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일로 연결되는 사람들 슬로건으로 출시한 이번 앱은비즈니스 업계 사람 찾기온라인 인맥을 맺기 위한 사람 연결하기연결된 사람들과 1:1 메시지 다양한 기능을 모바일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로켓펀치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있다. 4월에는 콘텐츠 기능을 추가한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이고 비즈니스 커뮤니티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조민희 로켓펀치 대표는평생 직장의 개념이 사라진 지금 업계 사람들과 꾸준히 교류하며 일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얻고 계속 배우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로켓펀치 웹사이트를 방문하던 수백만 명의 밀레니얼 세대들이 앱을 통해 훨씬 쉽게 일을 주제로 서로 연결될 있을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300 이상 인재들과 기업 담당자가 경력, 학력 각자의 프로필 정보를 공개하고 일에 필요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로켓펀치 플랫폼을 찾았다. 개발자, 디자이너, 마케터, 채용 담당자, 영업 담당자, 투자자 현직에서 활발하게 일하고 있는 25 명의 사용자를 두고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