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포트, 중소형 숙박 통합예약관리 서비스 출시

숙박 IT 스타트업 티포트(T PORT)가 숙소통합 예약관리 서비스 온다웨이브(ONDA Wave)를 정식 출시하고 올해 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온다웨이브는 중소형 숙박업주의 객실 판매 및 예약 관리를 지원하는 차세대 SaaS 소프트웨어로 한 곳에서 숙박 예약, 판매, 재고 관리는 물론 통계, 정산까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SaaS는 월간 구독 형식의 설치가 필요 없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인터넷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온다웨이브는 기능 전면 업그레이드와 함께 신기능인 ‘채널매니저(CMS)’를 추가했다. 채널매니저는 해외 숙박 판매 사이트를 예약관리 서비스와 연동해 객실 재고 및 예약을 자동 관리하는 기능으로 아고다,부킹닷컴,익스피디아, 에어비엔비 연동이 완료된 상태다.

이외 단말기 없이 국내외 주요 카드 결제가 가능한 ONDA Pay에 전세계 결제 보안표준 PCI/DSS를 적용하여 결제 편리성과 안전성을 동시 확보하고 한 번의 계약으로 국내외 26개 숙박 판매 사이트에 동시 객실 판매가 가능한 ONDA 통합판매 대행 서비스(GDS)도 연동 제공한다.

오현석 티포트 대표는 “작년 6월 오픈한 베타 버전을 토대로 1년간 보완과 개선을 거친 ONDA Wave는 정식 유료 런칭을 계획했으나 갑작스럽게 터진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숙박업계와 상생하고자 이를 2020년 12월 31일까지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