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두드림 매치메이커스 직무교육 참여자 모집

신한은행이 청년 취·창업 플랫폼 ‘신한두드림스페이스’를 통해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한 두드림 매치메이커스 직무교육 참여자를 6월 21일까지 모집한다.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신한은행에서 2039 청년들의 취·창업 지원을 위해 조성한 일자리-문화 복합 플랫폼으로 취·창업 교육, 스타트업 육성 및 잡매칭, 크리에이터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두드림 매치메이커스는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의 직무역량을 기르고 커리어 컨설팅 후 스타트업과 청년 인재를 매칭해 취업 성공을 지원하는 원스톱 취업 솔루션이다. 그 첫 단계인 ‘직무교육’ 과정에서는 스타트업 취업에 꼭 필요한 기획, 개발, 디자인, 마케팅 4개 분야의 핵심 직무역량 교육을 진행한다.

선발된 교육생은 7월 2일부터 8주간 현업에 종사하는 실무자로 구성된 강사진에게 직접 분야별 지식을 배우고 주 2회 전일 집중 교육을 통해 취업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다. 또 우수 교육생은 자기소개서 첨삭, 진로 분석 등의 1대 1 커리어 컨설팅과 실전 대비 모의 면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수료증 발급과 함께 잡매칭 데이에 참가하여 서류전형 없이 유망 스타트업의 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모집에 대한 상세내용은 신한두드림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