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이문열 삼국지’ 시리즈 전권 서비스

월정액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가 이문열 삼국지(알에이치코리아, 전 10권) 시리즈 전권을 21일부터 서비스한다고 22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가 공개하는 이문열 삼국지는 지난 3월 30년만에 개정 신판으로 출간되며 화제를 모은 시리즈다. 이문열 작가 특유의 글맛으로 나관중 판본을 살려낸 ‘이문열 삼국지’는 1988년 출간된 이래 누적 2,000만부가 판매됐다.

밀리의 서재는 최근 들어 고전 문학과 역사 도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을 고려해 다양한 도서를 소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밀리의 서재에 따르면 역사 분야 도서 월별 총 대여 횟수는 올해 1월 대비 3월 103%, 4월 62% 증가했다. 알베르 카뮈의 ‘페스트’, 혜경궁 홍씨의 ‘한중록’ 등 고전 문학 작품이 다수 자리한 밀리 베스트 도서 순위 역시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고전 문학에 대한 관심을 반영한다는 분석이다.

김태형 밀리의 서재 유니콘팀 팀장은 “’이문열 삼국지’는 세기를 뛰어넘는 지혜를 찾는 사람들이 꾸준히 찾는 고전 중의 고전으로, 어려운 시기일수록 그 가치가 더욱 빛나는 책”이라며 “고전 문학과 역사 도서 열풍을 이어갈 수 있도록 밀리의 서재 역시 ’이문열 삼국지’와 같이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고을 폭넓게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