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케어, 아마존 런치패드 선정

웰스케어가 최근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Amazon)의 아마존 런치패드(Amazon Launchpad)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아마존 런치패드는 최적화 판매를 위한 아마존의 프리미엄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아마존 런치패드에 선정된 제품은 웰스케어가 개발한 웨어러블 레이저 통증 치료기 에피온의 글로벌 브랜드 이아소(IASO)다. 이아소는 스마트폰과 PC 과용에 따른 VDT(Visual Display Terminal Syndrome) 증후군, 스포츠 및 생활 통증 등 다양한 통증 질환의 자가 시술이 가능한 홈케어 메디컬 디바이스다. 병원에서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콜드 레이저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는 5월 22일부터 6월 3일까지 아마존 내에서 독보적 제품(Unique Product)으로 소개되는 왓치앤드숍(Watch&Shop)의 유니크 파인스(Unique Finds) 항목에서 최상단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이성원 웰스케어 대표는 “한국 스타트업 제품이 유니크 파인스 카테고리 1위 제품으로 선정돼 최상단에 노출된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며 “이는 제품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공식 인정받은 것으로 매출 증대뿐만 아니라 앞으로 글로벌 아마존의 각종 세일 이벤트에 참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