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취향을 잇는 거래’ 캠페인 진행

취향 기반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가 셀럽들과 함께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개개인의 취미와 스타일을 바탕으로 ‘취향 소비’가 활발하게 이뤄지는 번개장터의 특징을 반영했다. 스니커즈, 빈티지, 캠핑, 자전거, 레고, 아이돌 굿즈, 디지털 제품 등 다양한 취미와 생활 영역 전반에 걸쳐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된다.

번개장터는 캠페인 시작에 앞서 번개장터 앱 내 배너를 통해 다양한 취미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취향 큐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했다. 캠핑을 시작한 캠린이들을 위한 ‘내게 맞는 캠핑의자 찾기’, 최근 K팝 팬들의 최대 관심사인 케이콘을 겨냥한 ‘방쿠석 콘서트 아이템 zip’, 라이더들에게 인기 있는 ‘오토바이 BEST 5’ 등의 콘텐츠가 발행되었으며, 매주 금요일 새로운 취향 큐레이션 콘텐츠가 이어질 계획이다.

캠페인 메인 프로그램은 유튜브 채널 ‘채널덕쓰’와 함께하는 RE:플렉스 이벤트다. 번개장터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들과 협업, 채널덕쓰에서 해당 아티스트의 애장품을 소개한 뒤 번개장터에 새롭게 개설된 ‘RE:플렉스’ 상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RE:플렉스 상점에는 래퍼 하선호를 비롯해 채널덕스와 인연이 있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셀럽이 참여한다. RE:플렉스는 콘텐츠 시리즈로 제작된다. 각각의 출연자는 자신의 취향이 반영된 애장품을 통해 이에 얽힌 추억과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번개장터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번개장터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와의 협업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배우 신애라와 윤균상, 코미디언 박나래가 이끄는 신박한 정리는 의뢰인의 집을 찾아가 물건들을 정리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의뢰인의 아이템들은 프로그램이 끝난 후 번개장터에서 타임딜로 판매된다.

최재화 번개장터 CMO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번개장터가 자신이 ‘덕질’하고 있는 분야와 관련된 제품을 비롯해 개인의 취향이 잘 반영된 ‘취향 저격’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는 공간임을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개성이 돋보이는 셀럽과의 신선한 협업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취향을 잇는 거래, 번개장터’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