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전자책 출간 희망하는 작가 지원

와디즈가 전자책 출간전 ‘당신의 노하우를 펀딩해드립니다’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와디즈는 펀딩을 통해 좋아하는 일과 취미 등을 소재로 직장인이나 개인 창작자들이 전자책을 출간할 수 있게 지원하고자 이번 출간전을 마련했다.

본인이 가진 지식과 재능, 경험 등을 전자책 펀딩 프로젝트로 공유할 작가는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전자책 주제로는 코딩, 마케팅, 협업툴 사용법 등 실무 노하우부터 메이크업, 셀프 인테리어 같은 취미나 특기 등 작가의 관심사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분야라면 모두 가능하다.

이번 펀딩 프로젝트를 여는 작가에게는 전자책 출판 업계에서 잘 알려진 ‘유성우 작가’의 온 ·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펀딩 수수료 혜택 뿐만 아니라 와디즈 플랫폼 배너 광고, 푸시 알림 등 홍보 및 마케팅 혜택도 지원한다.

최동철 와디즈 부사장은 “이번 출간전은 와디즈에서 제품이나 서비스 뿐만 아니라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전자책을 만들어 펀딩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개인 창작자부터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크리에이터로서 메이커가 의미 있는 창작물을 대중에게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9월4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