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슬파트너스, 엔슬테크랩 2기 참가 기업 모집

스타트업 투자 육성기업 엔슬파트너스(대표 정재동)가 9월 8일부터 9월 22일까지 우수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발굴 프로그램인 ‘엔슬테크스타트업랩’(이후 엔슬테크랩) 2기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초기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집중 발굴해, 국내외 기업 고객을 위한 B2B 솔루션 제품과 기술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상은 창업한 지 3년 이내의 기술 기반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팀이다. 모집 분야는 소프트웨어 및 인공지능(AI) 기반의 기업 비즈니스 솔루션, 사물인터넷(IoT) 및 데이터 분석 플랫폼, 로보틱스 및 자율주행 솔루션, 디지털 건강관리(헬스케어) 등이다.

엔슬테크랩은 기술력을 갖춘 B2B 스타트업을 선발해 프리시드 투자와 함께 6개월 간의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기 프로그램은 10월부터 비즈니스 모델 및 제품 분석, 기술 개발 로드맵 및 기술에 대한 IP(지적 재산권) 기획 및 관리 등 B2B 스타트업에 특화된 맞춤 멘토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용 솔루션 및 사업 개발을 지원할 뿐 아니라, 성장 단계에 맞는 정부 지원 프로그램 연계와 엔슬파트너스 및 협력 벤처투자업체의 후속 투자 연계까지 지원한다.

엔슬테크랩 1기에서는 메신저 기반의 스마트 오더 및 매장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팀더블유와 인공 지능 기반 축산 개체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인트플로우를 선발해 투자를 완료했다.

프로그램 총괄 책임자인 강영재 엔슬4호 펀드 대표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유망한 기술을 갖고 있으나 제반 여건의 부족으로 솔루션의 제품화와 고객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 출시 및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 방법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이곳에서 가능하다.

내용 기간
모집기간 2020.09.08.(화) ~ 22일(화) 24:00까지
서면통보 2020.09.25.(금)
발표심사 2020.10.08.(목)
최종선정 2020.10.12.(월)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