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웨비나] 프라미어 16/17기 온라인 데모데이 외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9월 17일 목요일] = 프라이머 16/17기 온라인 데모데이 = 프라이머가 주최하는 프라미어 16/17기 온라인 데모데이가 오는 9월 17일 목요일 13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프라이머가 2019년 하반기 및 2020년 상반기에 투자하고 멘토링한 16개 팀의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예비)창업자, 투자 관계사 등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발표 참여 기업은 다음과 같다. ◆배치 16기(9팀) = △공업사스토어(자동차 보수 도료 및 기자재 B2B 플랫폼, <공업사스토어>), △김캐디(내 주변 골프시설 비교/예약 서비스, ‘김캐디’), △랑데뷰(자동화를 위한 분산처리 EDGE AI 3D 비전시스템, ‘앙상블’), △벤틀스페이스(나만의 미용공간을 가질 수 있는 공유미용실 서비스, ‘로위’), △아트라미(독립 아티스트를 위한 온라인 예술 소품샵, ‘뚜누’), △앰프(글로벌 K-POP 아이돌 굿즈 중개 플랫폼, ‘덕질’), △에어콕(에어콕 실시간 공기질 쾌적정보 서비스, ‘스마트에어콕’), △쿠돈(중고명품 판매 대행 플랫폼, ‘쿠돈’), △트라이폴리곤(리얼타임 렌더링 콘텐츠 개발을 위한 3D 모델링 솔루션, ‘유모델러’). ◆배치 17기(7팀) = △디에이그라운드(나의 첫 번째 디지털 자산 투자, ‘샌드뱅크’), △라라잡(온디맨드 임시직 파견 서비스, ‘라라잡’), △메이커빌(제조기업 검색 서비스, ‘메이커빌’), △원오브원(명품 그릇 리세일 서비스, ‘원오브원’), △인스유틸(인공지능 상담품질평가 서비스, ‘인스펜소’), △커넥트핏(아르바이트생과 사장님이 근무 스케줄과 급여를 공유할 수 있는 캘린더 서비스, ‘로그아웃’), △팡홀딩스(전문적인 브랜딩을 위하여 브랜드 대표와의 협업 구조 구축하고, 가능성이 있는 신규 브랜드를 발굴하여, 기존 브랜드의 매출이 증가할 수 있도록 돕는 기업, ‘팡홀딩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9월 10일 목요일] = 2020 인스타그램 완전정복 세미나 <채널 운영과 UGC 편> = 0.8L(공팔리터)가 주최하는 2020 인스타그램 완전정복 세미나 <채널 운영과 UGC 편>이 오는 9월 10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계정 운영 및 인스타그램 기능 활용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식회사 칙스토리 김종영 대표가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전략을, △공팔리터 비즈니스팀 김은비 매니저가 온택트 시대! 효율적인 다매체 광고라는 주제로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과 UGC 활용 방법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맞춤 마케팅 컨설팅 1회가 제공된다.

한편, 0.8L(공팔리터)는 글로벌 SNS 마케팅 플랫폼이다. 5,500개의 파트너사와 천만 개의 리뷰를 생성해 낸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해 오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9월 11일 금요일] = 2020년 TUTOR:D 창업아카데미(5차) – Business Model is Business Method = 서울창업디딤터가 주최하는 2020년 TUTOR:D 창업아카데미(5차) – Business Model is Business Method가 오는 9월 11일 금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0년 TUTOR:D 창업아카데미의 5회차 교육으로 사업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정리하고 검증해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올빛에이치알 박정배 대표가 연사로 나서 비즈니스 모델 수립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서울창업디딤터는 서울 동북부 지역의 창업 거점 역할을 수행하며, 초기 창업 기업의 발굴과 육성을 돕는 서울시 산하 창업보육센터다. 창업자를 위한 TUTOR:D 창업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9월 22일 화요일] = [충북콘텐츠코리아랩] 2020 명품클래스 =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주최하는 2020명품클래스가 오는 9월 22일 화요일 15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콘텐츠 창작자들을 위한 콘텐츠 분야 저명인사 초청 강연이다. 이번 행사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 기획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딩동댕 유치원>,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연출, <자이언트 펭TV> 기획 및 연출한 이슬예나 EBS PD와 도서 <시 읽는 밤, 시밤>, 도서 <서울시>를 출간한 하상욱 작가, 시인이 연사로 나선다. 이슬예나 EBS PD는 ‘유튜브스타 ‘펭수’ 콘텐츠 제작이야기’를 주제로, 하상욱 작가, 시인은 ‘숏폼 콘텐츠, 창작의 힘’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회원 및 문화 콘텐츠 분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9월 22일 화요일] = 스타트업을 위한 법률 세미나 #5 스타트업의 인사·노무, 스톡옵션 등 = 패스트파이브가 주최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법률 세미나 #5 스타트업의 인사·노무, 스톡옵션 등이 오는 9월 22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을 위한 법률 세미나 다섯 번째 시간으로 경영자와 근로자의 관계 설정, 인재 영입을 위한 스톡옵션 부여 등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법무법인 디라이트 안희철 변호사가 연사로 나서 인사, 노무 문제 전반에 대해 다뤄 보고, 스톡옵션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대표, 근로자, 스톡옵션을 부여하거나 부여받고자 하는 분 등 행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패스트파이브는 법무법인 디라이트와 함께 스타트업을 위한 법률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4회차에는 주주/동업자 간 계약 기본 체계와 콜(풋)옵션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3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