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웨비나] 2020 IBK창공 구로4기 데모데이 외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 [11월 26일 목요일] 2020 IBK창공 구로4기 데모데이

IBK기업은행이 주최하는 2020 IBK 창공 구로4기 데모데이가 오는 11월 26일 목요일 13시 5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IBK창공 및 창공 육성기업에 관심이 있는 VC, 액셀러레이터 및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1월 18일 수요일] Start up DNA 623 오픈런 <디지털 트렌드와 비지니스 혁신>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판교창업존이 함께하는 Start up DNA 623 오픈런 <디지털 트렌드와 비지니스 혁신>이 오는 11월 18일 수요일 17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스타트업이 맞춰가야 할 디지털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는 특강이다. 이번 행사에는 구글글로벌 비즈니스 김태원 전무가 연사로 나서 디지털 트렌드에 맞춘 비즈니스 혁신 방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강연 주제는 ‘디지털 트렌드와 비즈니스 혁신 : 무엇이 차이를 만드는가?’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산업별 디지털 전환 사례를 살펴보며 함께 트렌드를 알아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1월 18일 수요일~12월 1일 화요일] 2020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온라인박람회 ‘START ON’

경북콘텐츠코리아랩이 주최하는 2020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온라인박람회 ‘START ON’이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5년부터 2020년까지 경북콘텐츠코리아랩의 공모전과 지원사업을 통해 함께 성장한 기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한편, 경북콘텐츠코리아랩은 창작을 위한 열린 공간 및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상상이 창작으로, 창작이 창업으로 이루어지도록 지원한다. 문화 콘텐츠 분야 시제품 제작을 지원하고, 경북도내 콘텐츠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크라우드 펀딩,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11월 25일 수요일] = 2020 FUTURE9 Demoday: Live Talk Stage

KB국민카드, FUTURE9, N15 Partners가 함께하는 2020 FUTURE9 Demoday: Live Talk Stage가 오는 11월 25일 수요일 15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KB국민카드 – FUTURE9 4기 스타트업 간의 협업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는 FUTURE9 4기 11개 팀이 참여하여 그간의 성과를 공유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1월 26일 목요일] 한화 드림플러스 인싸나잇(Insight Night) ‘Z세대가 사랑한 이커머스편(아이디어스, 번개장터)’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주최하는 인싸나잇이 오는 11월 26일 목요일 19시 30분에 진행된다. 본 행사는 인싸나잇의 열다섯 번째 시간으로 Z세대가 사랑한 이커머스를 주제로 한다.

첫 번째 세션에는 △백패커(아이디어스) 김동환 대표가 연사로 나서 ‘아이디어스 브랜드 스토리 : 위기를 극복하고 MZ세대가 사랑한 플랫폼이 되다!’를 주제로 이커머스를 넘어 핸드메이드 문화를 창조하는 아이디어스의 브랜드 이야기를 전한다.

이어 두 번째 세션에서는 △번개장터 이재후 대표가 연사로 나서 ‘번개장터는 어떻게 MZ세대의 중고거래 놀이터가 되었을까?’를 주제로 취향 기반의 중고거래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번개장터의 지금을 현실감 있게 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