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 푸드 브랜드 ‘수수담’ 런칭

그레이트제너레이션(대표 천유조)이 포켓 푸드 브랜드 ‘수수담’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수수담은 맛과 건강·균형 잡힌 영양을 알차게 담은 다양한 포켓 푸드를 판매하는 브랜드다. ‘건강하게 맛있는 포켓 푸드’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슈퍼푸드를 원료로 하고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제품을 제공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출시와 함께 선보인 수수담 건강인절미의 경우 국내 최초 천연당 인절미로 천연당 알룰로스를 사용해 유사식품 대비 당 함량을 낮춰 저칼로리이면서도 원재료 본연의 감칠맛과 식감 등은 그대로 살리는 데 성공했다. 다른 제품들도 마찬가지로 맛은 물론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 입맛이 까다로운 어르신부터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 나눠먹는 디저트로, 수능이나 명절 등 특별한 선물로도 손색없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수수담 관계자는 “브랜드 출시 이후 1달 만에 전 물량이 4차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같은 성과는 기존 간편식에 대한 수요와 최근 건강 먹거리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맛과 영양 두 가지 토끼를 동시에 잡은 라인업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킨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또한 “수수담은 정성이 깃든 레시피로 맛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라면서 “맛은 당연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와 일상 속 영양 밸런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있어 든든한 삶의 영양 서포터로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수수담이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전통 떡인 ‘마카다미아 찹쌀떡’과 ‘수수담 건강인절미’와 퓨전 떡인 ‘빼레로떡 3종’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