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 기술 활용은 ‘아드리엘’처럼

디지털 마케팅 통합 솔루션 아드리엘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어워즈 이노베이션 히어로Marketing API 부문 혁신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 파트너 어워즈는 페이스북이 매년 자사의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대행사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행사이다.

총 6개의 심사 부문 중 아드리엘은 이노베이션 히어로-Marketing API 부문에서 수상했다. AR, 메신저, 라이브 등 페이스북의 최신 솔루션을 활용해 캠페인을 전개한 것.

12월 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시상식에서 아드리엘의 엄수원 대표는 페이스북 marketing API를 통한 광고주 성공 사례를 소개했다. B2B 기반의 제조 소기업 기드온소닉은 가정용 식기 세척기 크라우드 펀딩 홍보를 아드리엘을 통해 진행하였고, ROAS는 2000%의 높은 효율, 총 펀딩 금액 4억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Marketing API 연동을 통해 아드리엘에서 한 번에 “관심사 타겟팅, “리마케팅”, “유사타겟팅” 광고 세트 자동 생성하여 다각도에서 펀딩에 관심이 있을 타겟 고객 모색하고, 페이스북 픽셀 기반의 상세 타겟팅 기능을 사용하여 구매 전환 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리타겟팅하는 전략을 취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했다는 것이 아드리엘 측의 설명이다.

엄수원 아드리엘 대표는 “아드리엘은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marketing API를 통해 전 세계 4,000여명의 광고주의 마케팅을 책임질 수 있었다. 앞으로도 페이스북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활용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아드리엘을 사용해주시는 광고주님께서 성공적인 마케팅을 운영하실 수 있도록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드리엘은 인공지능 기술 기반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 등 멀티 채널에서 이루어지는 광고를 자동화 및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페이스북의 marketing API를 이용하여 광고주가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에 직접 접속하지 않아도, 아드리엘의 원스탑 플랫폼으로 광고를 생성하고, 실시간 결과를 확인할 수도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