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인텔리전스, 2년 연속 페이스북 최고의 퍼포먼스 달성

퍼포먼스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애드인텔리전스가 페이스북 파트너 어워즈 2020에서 ‘퍼포먼스 히어로(Performance Hero)’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파트너 어워즈는 페이스북이 매년 자사의 마케팅 솔루션을 브랜드 캠페인에 활용해 괄목할 만한 비즈니스 성과와 브랜드 성장을 이룬 파트너사들을 선정하여 마케팅 전문성과 캠페인 운영 역량을 조명하는 행사이다.

총 6개의 심사 부문 중 애드인텔리전스는 ‘퍼포먼스 히어로(Performance Hero)’ 부문에서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퍼포먼스 히어로는 한 해 동안 최고의 퍼포먼스를 달성한 파트너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애드인텔리전스는 페이스북의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가장 좋은 성과를 올린 것을 인정받았다.

애드인텔리전스의 박정배 대표는 “온라인 광고 분석/자동운영 솔루션 애드바이저(ADVisor)를 통해서 자동화된 페이스북 광고 운영을 실현할 수 있었다.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바탕으로 애드인텔리전스의 기술력과 운영 능력이 결합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애드바이저는 광고매체, 고객사 등의 다양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분석하기 때문에 객관적이고 표준화된 성과 자료와 기존에 존재하지 않는 분석 자료를 제공할 수 있고, 복잡한 조건의 분석 데이터 비교까지 가능하다. 또한 실시간으로 운영 중인 온라인 광고의 성과를 반영하여 AI로 최상의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전 과정을 자동으로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 애드인텔리전스 측의 설명이다.

애드인텔리전스의 박정배 대표는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쇼핑몰의 상황에 대한 분석과 광고 운영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하다. 낭비되고 있는 광고비는 없는지를 파악하고, 광고를 통해 매출 감소를 막는 것뿐만 아니라 나아가 매출의 증대를 꾀할 방법은 없는지 검토가 필요한 시기이다. 그렇기 때문에 애드인텔리전스는 2021년에는 다양한 웨비나를 통해서 고객사에게 코로나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꾸준히 제공할 것이고, 퍼포먼스 마케팅 솔루션 개발사이자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3년 연속 퍼포먼스 히어로에 도전할 것이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