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웨비나] 언택트 시대, 글로벌 ‘일잘러’ 의 일하는 방법 외

1월 둘째 주,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웨비나 행사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1월 13일 수요일] = 언택트 시대, 글로벌 ‘일잘러’ 의 일하는 방법 =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언택트 시대, 글로벌 ‘일잘러’ 의 일하는 방법이 오는 1월 13일 수요일 13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언택트 시대 속에서도 글로벌 기업에서 일 잘하는 사람이 되는 노하우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세션에는 아마존(Amazon) 조재석(Software Development Manager)이 ‘리모트로 일한지 10개월, 효율적인 팀 운영 방법’을 소개한다. 뒤 이어 토스랩 잔디(JANDI) 양진호(Chief Operating Officer)가 ‘언택트 시대, 업무 효율을 높이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 세 번째 세션에서는 우버(Uber) 황수민(전 Regional Operations)이 ‘글로벌 스타트업에서 협업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한다. 마지막 네 번째 세션에서는 가트너(Gartner) 김규원(전 Senior Business Associate)이 ‘업무의 핵심은 공유, 업무 관리 잘하는 비결’을 다룬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월 11일 월요일] = [GS X 위쿡] 넥스트푸디콘 1기 – 론칭데이 = GS리테일과 GS홈쇼핑이 함께하는 [GS X 위쿡] 넥스트푸디콘 1기 – 론칭데이가 오는 1월 11일 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GS리테일과 GS홈쇼핑이 직접 선발하고 육성한 푸드계의 넥스트 유니콘 5개 팀을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는 넥스트 푸디콘 5개사의 IR 피칭 이외에도 키노트 스피치가 별도로 진행된다. 키노트 스피치는 ‘GS, F&B 생태계의 ‘NEXT’를 그리다.’, ‘넥스트 푸드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월 12일 화요일] = 광고없이 소비자를 모으는 마케팅 실전 전략 = 0.8L(공팔리터)가 주최하는 광고없이 소비자를 모으는 마케팅 실전 전략이 오는 1월 12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광고 없이도 소비자를 모으는 마케팅 실전 전략을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세션에는 칙스토리 김종영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실전 가이드_알아서 팔리는 구매 환경 설계’를 주제로 고객 동선을 고려한 미디어 믹스, 키워드로 살피는 온라인 마케팅 실전 가이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 두 번째 세션에서는 공팔리터 진수림이 연사로 나서 ‘2021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BE-COW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소비자를 이끄는 마케팅 키워드, UGC로 성공한 브랜드의 전략 분석에 대해 언급한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월13일 수요일] = 대학, 지역과 마주보기Ⅰ- 대학, 지역 상생의 길을 묻다 = 사단법인 이음이 주최하는 대학, 지역과 마주보기Ⅰ- 대학, 지역 상생의 길을 묻다가 오는 1월 13일 수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0 서울과기대 지역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에는 세 연사의 주제 발표 및 상생협력 토론이 진행된다. 연사별 발표 주제로는 △서울시립대 김종수 박사 ‘노원구 상생협력을 위한 공동의제 숙의과정 추진현황’, △노원구마을공동체지원센터 김소라 센터장 ‘노원구와 대학 연계를 통한 마을공동체 활성화’, △서원대학교 이현웅 교수 ‘성북구청 사례로 본 대학과 구청과의 협업’이 있다. 상생협력 토론은 ‘서울과기대 노원구 상생협력 방안 모색’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월 20일 수요일] = [월간위비드 2021.01] 조직개발 세미나 – 조직 문화부터 조직 개발까지 = 위비드가 주최하는 [월간위비드 2021.01] 조직개발 세미나 – 조직 문화부터 조직 개발까지가 오는 1월 20일 수요일 19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월간위비드의 일환으로 현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조직개발 전략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지선 조직개발 컨설턴트 / 위비드 대표가 연사로 나서 요즘 조직들의 이야기, 제대로 알아보는 조직 문화, 조직 문화가 변화해야 되는 이유, 조직 개발의 시작점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번 행사는 조직 문화와 조직 개발에 관심 있는 조직 문화 담당자, HR 담당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위비드는 조직에서 매일의 일이 의미 있도록 만드는 일, 조직 개발 컨설팅을 하고 있다. 일과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