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웨비나] 매일경제 디지털 혁신 트렌드 2021외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1월 26일 화요일] = 매일경제 날리지 스트림: 디지털 혁신 트렌드 2021 = 매일경제가 주최하는 매일경제 날리지 스트림: 디지털 혁신 트렌드 2021가 오는 1월 26일 화요일 11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디지털 혁신 트렌드 2021을 주제로 한다. 이번 행사에는 세일즈포스 최고혁신책임자(CIO) 사이먼 멀카이와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조성준 교수가 연사로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지털 혁신의 목적, 비전, 방법론 등을 제시하고, 2021년 디지털 혁신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에 대한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021년 디지털 혁신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인하고, 미래를 이끌어갈 디지털 리더가 되고자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월 21일 목요일] = 디자인사 선정부터 협업까지! 1월 정기 세미나 [Paper-program_온라인 세미나] = 페이퍼 프로그램이 주최하는 1월 정기 세미나가 오는 1월 21일 목요일 20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을 위한 디자인사 선정부터 협업까지를 주제로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 개발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인 제품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디자인사, 해외 디자인사, 디자인 분야에 따른 대략적인 비용, 디자인사 협업 프로세스 등을 내용으로 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페이퍼 프로그램은 국내외 기술 경쟁력이 있는 하드웨어 스타트업이 올바른 제품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더 많은 스타트업과 소통하기 위해 매달 정기 세미나를 진행해 다양한 전문가들과 함께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월 26일 화요일] = [한화 드림플러스] 스타트업 법률 웨비나 : 회사 설립과 동업 관계=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주최하는 스타트업 법률 웨비나 : 회사 설립과 동업 관계가 오는 1월 26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 드림플러스와 법무법인 디라이트가 함께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법률 웨비나다. 이번 행사는 회사 설립과 동업 관계를 주제로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법무법인 디라이트 장정화 변호사가 연사로 나서 회사 설립 단계에서 반드시 고려해야 할 법적 이슈와 동업 관계의 다양한 분쟁 사례를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주최하는 스타트업 법률 웨비나는 매월 넷째 주 화요일 14시에 진행되는 웨비나로 법무법인 디라이트와 함께 스타트업이 반드시 알아야 할 법률 이야기를 전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월27일 수요일] = 진짜 커뮤케이션 이야기 = 위비드가 주최하는 진짜 커뮤니케이션 이야기가 오는 1월 27일 수요일 19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조직 속 의사소통 모습을 살펴보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요소가 무엇인지,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레벨 업 노하우를 함께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의 아젠다로는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의 전제, 커뮤니케이션 레벨 업이 있다. 이번 행사는 동료 및 상사, 후배와 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원하거나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맡고 있는 중간관리자 및 리더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위비드는 조직에서 매일의 일이 의미 있도록 만드는 일, 조직 개발 컨설팅을 하고 있다. 일과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1월 27일 수요일 ~ 1월 28일 목요일] = THE NEXT Fashion Online Seminar = 메저커머스가 주최하는 THE NEXT Fashion Online Seminar가 오는 1월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1 이커머스 시대의 패션 브랜드 생존 전략을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분야별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해 급격하게 변화 중인 이커머스 시대에 실무자가 알아야 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전한다. 행사 첫날에는 이커머스 시대의 데이터 활용과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분야별 전문가의 세미나가 진행된다. 이어 행사의 마지막 날인 두 번째 날에는 해외시장 진출과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주제로 연사별 강연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THE NEXT_ 세미나는 뷰티/패션 시장 분석 서비스인 메저커머스의 정기 세미나 행사다. 2018년 11월 서울에서 시작한 NEXT CHINA 뷰티 세미나를 시작으로 일본 도쿄, 중국 상하이를 거쳐 온라인을 통해 28개국 글로벌 브랜드 담당자들에게 정기적인 인사이트를 전하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