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웨비나] 2021 성남산업진흥원 지원사업설명회 외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2월 8일 월요일] = 2021 성남산업진흥원 지원사업설명회 = 성남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2021 성남산업진흥원 지원사업설명회가 오는 2월 8일 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 지원분야와 진흥원 지원사업에 대해서 소개한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세션에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정부 정책을 안내한다. 이어 자금 지원, 수출 지원, R&D 지원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지막으로 수출 및 창업분야와 기술 및 특허분야에 관한 진흥원 진흥사업을 다룬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2월 4일 목요일] = CJ라이브시티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2020 Innovation Day = N15(엔피프틴)과 CJ라이브시티가 함께하는 CJ라이브시티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2020 Innovation Day가 오는 2월 4일 목요일 10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CJ라이브시티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의 본선에 진출한 스타트업의 피칭 및 시상을 진행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의 1부에서 ‘IDEA 분야’의 6개의 기업이 피칭을 하고, 2부에서는 ‘Open Innovation 분야’의 4개 기업이 피칭을 한다. 이후 분야별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2월 8일 월요일] = [온라인] 2021-제2회 엔젤리더스포럼 =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엔젤투자협회가 주관하는 제2회 엔젤리더스 온라인 포럼이 2월 8일 월요일 16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우수 스타트업들이 투자유치를 받기 위해 IR 발표를 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사)한국엔젤투자협회에서 진행하는 (벤처)엔젤투자마트 상담회를 통해 선정된 우수 스타트업이 IR 발표를 한다. 이어 투자자 사례 발표와 창업 투자·회계 상식에 대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2월9일 화요일] =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 2021 #1 = CGSI가 주최하는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 2021 #1가 오는 2월 9일 화요일 19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주제들의 옴니버스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MZ세대, 더 센 사회적 가치를 주문하세요.’가 주제로 다뤄진다. 이어 두 번째 세션에서는 ‘ESG의 한계, 공공부분이 개선하다.’가, 마지막 세 번째 세션에서는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디지털 기술’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CGSI는 사회적 가치와 지속가능성을 위한 소셜 임팩트 컨설팅 그룹으로 기관과 기업의 활동에 사회적 가치와 ESG를 반영하고 평가하는 일을 지원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2월 16일 화요일] = 하루만에 끝내는 [원데이 A/B 테스트 클래스] 참가기업 모집 = 핵클이 주최하는 하루만에 끝내는 [원데이 A/B 테스트 클래스] 참가기업 모집이 오는 2월 16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구글, 아마존, 넷플릭스의 주요 성공 전략인 A/B 테스트를 스타트업이 쉽고 빠르게 도입하여 제품을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A/B 테스트의 중요성 및 설계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고, 이어 두 번째 세션에서는 A/B 테스트 플랫폼 구현 방법 설명 및 데모 실습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A/B 테스트에 대해 배우고 도입해보고 싶은 스타트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핵클은 참가기업에게 쿠팡 출신 개발자 및 PO들의 A/B 테스트 설계 및 실습, 분석까지의 전 과정 노하우를 공개하고, 성공 기업 케이스 스터디 및 벤치마킹 자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1 코칭 프로그램 우선권을 부여하는 혜택 또한 제공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