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웨비나] 2월 4주차, 이번주 행사는?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 [2월 25일 목요일] = [한화 드림플러스] IT PLUS – 일상 속 로봇을 읽다 =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주최하는 [한화 드림플러스] IT PLUS – 일상 속 로봇을 읽다가 오는 2월 25일 목요일 15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IT 트렌드를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상 속 로봇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 행사에는 트렌드 워커와 세컨드브레인 연구소 대표 이임복이 연사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DREAMPLUS, IT-Plus!’는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월 1회 진행되는 IT 트렌드 리포팅 세션으로, 일상 속에서 IT를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정기 행사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2월 23일 화요일] = 제1회 온라인 푸드테크 스타트업 세미나 <밥터디> =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 주최하는 제1회 온라인 푸드테크 스타트업 세미나 <밥터디>가 오는 2월 23일 화요일 17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푸드테크 스타트업 트렌드를 총정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메인 강연, 토크 콘서트, 그리고 네트워킹으로 이루어진다. 첫 번째로 CNT테크 전화성 대표가 ‘푸드테크, 또 다른 유니콘을 꿈꾸다’의 주제로 강연하고, 이어서 한국푸드테크협회 안병익 회장이 ‘푸드테크 스타트업 스케일업 전략’의 주제로 강연한다. 또한 토크 콘서트에서는 ㈜ 잇마플 김슬기 공동 대표가 패널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2월 24일 수요일 ~ 2월 25일 목요일] =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AWS의 모든 것! “스타트업을 위한 클라우드 101” 웨비나 시즌 2 = 메가존클라우드가 주최하는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AWS의 모든 것! “스타트업을 위한 클라우드 101” 웨비나 시즌 2가 오는 2월 24일과 25일 목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종사자들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활용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강연과 질의응답 세션으로 구성된다. 1일 차 아젠다는 ‘AWS 주요 서비스 Basic II’, 2일 차 아젠다는 ‘AWS 미디어 서비스 소개 및 AWS Elemental 실습’이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CTO 및 사내 인프라 담당자, IT 부서 관계자가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2월24일 수요일] = [온라인] 채팅으로 세일즈하기, 야나두에게 물어봐! = 채널톡이 주최하는 [온라인] 채팅으로 세일즈하기, 야나두에게 물어봐!가 오는 2월 24일 수요일 19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채팅 상담을 통해 영업 매출을 끌어올린 야나두의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강연과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으로 구성된다. 행사의 연사로는 채널코퍼레이션 김재홍 부대표, 채널코퍼레이션 세일즈 조해리 매니저, 그리고 야나두 마케팅 선기엽 매니저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채팅을 세일즈 채널로 활용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3월 4일 화요일] =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 2021 #2 = 사회적 가치와 소셜임팩트 컨설팅 그룹 CGSI(Consultative Group for Social Impact)가 주최하는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 2021 #2가 오는 3월 4일 화요일 19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DEI, 비즈니스 모델, ESG 전략을 이야기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첫 번째 주제는 ‘DEI (다양성, 공정성, 포용성)를 저해하는 무의식적 편견이다. 이어 두 번째 주제는 ‘8가지 사회적 가치 비즈니스 모델의 차이와 효과 비교다. 마지막 주제는 조직의 ESG 전략 수립을 위한 7가지 단계와 가이드다. 이번 행사는 총 세 개의 소주제들을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CGSI 사회적가치팀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