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객실을 회의실로! 루북, ‘오프사이트’ 출시

호텔 연회장 예약 플랫폼을 운영하는 루북(대표 김한결)이 특급 호텔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업무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예약 서비스 ‘루북 오프사이트’를 출시했다.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 시대에 안전하고 독립적인 업무 공간을 원하는 고객층을 위해 마련됐다앞서 일부 호텔에서는 객실 내에서 재택근무할 수 있는 워크케이션(work-cation) 상품을 기존 대실 서비스와 동일하게 판매했다.

루북은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비즈니스 목적을 가진 고객들이 시간 단위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프사이트 서비스를 구성했다이에 따라 호텔이 제공하는 양질의 서비스를 받으면서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팀 단위의 소규모 세미나, 1인 재택 업무 공간으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오프사이트 서비스에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 △알로프트 서울 명동 △호텔 코리아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이 참여한다.

업무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객실 내 침대를 없애고 책상과 의자를 배치했다또한점심 식사가 제공되는 패키지노트북 등 사무 용품을 대여해주는 비즈니스 패키지 등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객실 규모에 따라 1~15인까지 수용 가능하다.

루북의 김한결 대표는 ”기존 숙박 목적으로 판매가 어려웠던 특급호텔의 객실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오프사이트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창의적인 업무공간에서 중요한 미팅세미나 등을 운영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루북은 인터컨티넨탈메리어트아코르 그룹 등 글로벌 체인호텔들과의 정식 제휴를 통해 온라인 기업행사 공간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강남광화문 지역 비즈니스 행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지역별인원수에 맞는 연회장을 검색하고 비교 및 예약까지 가능한 인스턴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