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인텔리전스, 2021년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시 선정

퍼포먼스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애드테크 대행사 애드인텔리전스가 2021년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Zigzag Premier Agency)’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시는 ‘여성 쇼핑 No.1’을 표방하며 4,000개 이상의 여성 패션 쇼핑몰들을 한데 모아 하나의 커머스 앱처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 앱 지그재그가 자사와의 전략적 협업 관계의 대행사를 선정하여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다양한 제휴 업무 진행 및 일부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광고 매출, 운영능력의 전문성, 협업 가능성 등 총 4개의 평가 부문에서 애드인텔리전스는 높은평가를 받아 2021년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시로 선정되었다.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운영인력, 주요 영업/운영 전략, 서비스 이해도 및 운영능력 등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애드인텔리전스는 이번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시 선정으로 더욱 전문화된 대행 업무를 선보일것으로 예상된다.

애드인텔리전스의 오세민 마케팅이사는 “지그재그는 수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매력적인 매체입니다. 온라인광고 통합분석/자동운영 솔루션 애드바이저(ADVisor)를 통해 정확한 광고 성과분석을 제공하는 애드인텔리전스의 기술력으로 보다 효율적이고 빠른 지그재그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애드인텔리전스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웨비나와 원격미팅을 통해서 고객사와 끊임없이 소통하기 때문에 이번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시 선정은 고객사에게 코로나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