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메시징 ‘윙고’, 중소기업·소상공인 체험단 모집

인포뱅크㈜ (대표 박태형) iMessage 사업부가 작년 12월 런칭한 통합 웹 메시징 플랫폼 ‘윙고(WINGO)’ 서비스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윙고’는 개인 또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저렴한 비용에 대량문자 전송 서비스 및 고객 맞춤 메시지 컨설팅을 제공하는 통합 웹 메시징 플랫폼이다.

인포뱅크 iMessage 사업부에서는 식음료 및 교육업 관련 사업자를 대상으로 이달 15일부터 30일까지 윙고 무료체험단 최대 100팀을 모집한다. 선정된 팀은 4월 5일부터 30일까지 약 한달간 체험단으로 활동하며 ▲윙고 포인트 ▲인쇄물, 굿즈 제작업체 ‘비즈하우스’ 바우처 ▲메시지 작성 및 발송 관련 노하우 자료 ▲매주 미션 달성 시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체험단 활동 종료 이후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될 시 제공되는 별도의 특전 또한 마련되어 있다. 체험단 1기 종료 이후에도 다양한 업종의 사업자를 대상으로 무료체험단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무료체험단 모집 캠페인의 상세 내용은 윙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윙고 캠페인을 총괄하고 있는 인포뱅크 iMessage 박소윤 팀장은 무료체험단 캠페인에 대해 “웹 발송 메시징 플랫폼 ‘윙고’는  메시지 발송에만 초점이 맞춰진 기존 서비스들과는 달리, 빠르고 안전한 메시지 발송이라는 필수 기능에 충실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고객이 즉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메시지 마케팅 노하우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메시징 서비스이다”며 “주요 타겟인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여 장기화된 코로나 19 여파로 힘든 고객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함께 극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