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둘째주] 이번주 행사 TOP 5!

 

◆ 4월 8일 (목) = 2021 AI Security Day

‘2021 AI Security Day’행사가 오는 4월 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1부는 AI Security 기술 세미나 △AI 보안의 국내・외 활용사례, △AI  시대, 사이버 보안은 위기인가? 기회인가?, △물리보안기술(지능형 CCTV)의 트렌드, △AI 시스템의 데이터보호를 위한 데이터 보호 박스 디자인 세션이, 2부는 AI 보안기술 제품/서비스 CONTEST Track A와 Track B로 나뉘어 동시 진행되며, AI보안솔루션을 기존에 검토한 바 있는 컨슈머리포트 편집위원들이 질문패널로 참여해 세션 발표가 끝날 때마다 사용자 입장에서의 질문사항을 묻고 토론할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4월 13일 (화) = CJ화이트햇 1기 결과공유회

CJ올리브네트웍스가 주최하는 ‘CJ 화이트햇 1기 결과공유회’가 오는 4월 13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CJ화이트햇 1기의 결과를 공유하고, 중소기업의 정보보호 역량 강화를 위한 대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되었다.

△CJ의 정보보안 △CJ화이트햇 1기 결과와 2기 모집 안내, △중소기업 보안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는 이유, △중소기업 정보보호 역량 강화, 어떻게 해야 하나 패널토의 순으로 진행된다. 결과공유회는 중소기업 정보보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4월 15일 (목) = 사례로 살펴보는 디자인씽킹 액션러닝 프로그램

인피플컨설팅이 주최하는 ‘사례로 살펴보는 디자인씽킹 액션러닝 프로그램’이 오는 4월 15일 목요일 10시에

진행된다. 포럼의 주요 내용은 △디자인씽킹: Why & What △디자인씽킹 수행 사례 △디자인씽킹 액션러닝 프로그램의 성공요인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4월 21일 (수) = 위비드 조직개발 세미나

위비드가 주최하는 ‘[위비드] 조직개발 세미나’가 오는 4월 21일 수요일 19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조직개발의 필요성을 알리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조직개발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위비드 대표인 이지선 조직개발 컨설턴트 진행 아래 △요즘 조직들의 이야기 △제대로 알아보는 조직문화 △왜 변해야 하는가 △조직개발에 대하여 △조직개발의 시작점 찾기를 주제로 참가자들과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4월 29일 (목) = 2021 드론쇼코리아 컨퍼런스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토교통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벡스코와 사단법인 한국무인기시스템협회가 주관하는 ‘2021 드론쇼코리아 콘퍼런스’가 오는 4월 29일 목요일 11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5G, AI, 자율주행 등 4차산업 혁명 기술과 연결되어 산업 생태계의 중심에 자리 잡은 드론의 다양한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마련되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