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블리스컴즈, 위싱노트 ‘동아리 위싱하자’ 참여 동아리 모집

 

◆ 엔블리스컴즈, 4월 9일(금)부터 2주간 ‘동아리 위싱하자’ 캠페인 공모

㈜엔블리스컴즈(대표: 정지후)가 코로나 시대에 위축된 대학 동아리와 소모임 활성화를 위해 4월 9일(금)부터 4월 25일(일)까지 2주간 모바일 서비스 위싱노트를 통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동아리 위싱하자’ 캠페인을 공모한다.

위싱노트는 위시리스트, 버킷리스트 등의 개인의 목표를 관리하는 소셜서비스로 원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스텝을 통해 성취 과정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은 같은 위시와 목표를 함께 이뤄갈 수 있는 자기계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코로나로 인해 뜸해진 소모임과 동아리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고 단체가 목표한 위시를 향해 서로가 활발한 동기부여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번 공모전은 동국대학교 산학협력 프로젝트로 시작되어 마련되었으며 각 대학 동아리 및 연합 동아리, 소모임 등 공동의 목표를 갖고 활동하는 팀을 대상으로 하며 이루고 싶은 위싱이 있으면 인원수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 선발기업, 위싱노트 활용하여 동아리와 소모임 진행···우수 활용팀에 총 100만원 제공

참가팀은 서류 심사를 통해 (5.1) 선발한다. 선정된 팀은 이후 약 한 달 동안 위싱노트를 활용하여 동아리와 소모임 활동을 진행하게  되는데 참여팀 대표가 위싱노트를 작성한 후 팀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이후 위싱에 대한 세부적인 활동을 진행하면 된다. 이때, 위싱스텝을 통해 목표를 이뤄나가는 과정을 기록, 공유하며 서로 응원할 수 있다. 활동이 끝나면 우수 활동팀을 선정하고 최종 수상팀은 7월 초 공지될 예정이다.

‘베리베리상’은 베리를 가장 많이 획득한 팀에게, ‘우리열심히했상’은 스텝을 가장 열심히 기록한 팀에게 ‘가슴에치명상’은 가장 의미 있고 특별한 위싱을 성취한 팀에게 주어지며 ‘상상그이상’은 특별상으로 위싱을 이루는 과정을 기록한 영상을 통해 수상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 선정된 우수 활동팀에 지원금(총 10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수상 전원에게 위싱노트 그립톡을 증정한다. 공모전에 참여는 위싱노트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 contact@nbliss.com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