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스타트업 웨비나행사는?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5월 14일 금요일] = 2021 CHOO CHOO DAY 츄츄데이 (스타트업 데모데이)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스타트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1 CHOO CHOO DAY 츄츄데이 (스타트업 데모데이)’가 오는 5월 14일 금요일 15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스타트업연구원(KUBS Startup Station)에서 성장해 온 스타트업의 비전과 비즈니스모델을 소개하고자 마련되었다.

발표팀은 다음과 같다.

▲ 라이크낫 : AI 기반 체형분석 여성 속옷 추천 플랫폼
▲ 컬렉터스 : 이미지 기반 스타일 저장-공유 서비스
▲ 팝인브릿지 : 전 세계인이 함께하는 집단지성을 이용한 온라인 음원 제작 플랫폼
▲ 컴플렉시온 : 612만 학생을 위한 가상의 온택트 운동장
▲ 에듀매니저 : 학생 성적 분석 자동화 기능을 필두로 한 학원용 업무 자동화 SaaS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 [5월 11일 화요일] = 2021 열매나눔재단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예비창업팀’ 모집설명회

열매나눔재단이 주최하는 ‘2021 열매나눔재단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예비창업팀’ 모집설명회’가 오는 5월 11일 화요일 19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기업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지속적인 활동의지가 있는 예비창업팀을 모집하고자 마련되어 본 사업의 모집설명회와 사업설명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5월 12일 수요일] = 제2회 PseudoCon

가짜연구소가  주최하는 ‘제2회 PseudoCon’이 오는 5월 12일 수요일 20시에 진행된다. 가짜연구소의 최대 행사이자, 코로나 시대에 걸맞는 언택트 스터디와 결과 공유회인 이번 행사는 가짜연구소 스터디그룹 2기에서 진행된 여러 스터디의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다.

가짜연구소는 빠르게 발전하고 바뀌는 인공지능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함께 학습하고 연구하는 비영리 커뮤니티로 머신러닝/딥러닝 분야를 학습하는 다양한 스터디그룹을 운영하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5월 26일 수요일] = 제8회 블루포인트파트너스 데모데이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주최하는 ‘제8회 블루포인트파트너스 데모데이’가 오는 5월 26일 수요일 14시에 진행된다. 행사는 ▲오프닝▲키노트▲패널토의▲스타트업 발표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5월 27일 목요일] = 핵클 A/B 테스트 클래스 (5월) – 효과적인 A/B 테스트를 위한 Tip

핵클에서 주최하는 ‘핵클 A/B 테스트 클래스 (5월) – 효과적인 A/B 테스트를 위한 Tip’이 오는 5월 7일 목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핵클 서비스를 소개하고, 효과적인 A/B 테스트를 위한 팁을 전할 예정이다.

쿠팡 출신의 A/B 테스트 전문 코치진이 테스트의 설계부터 진행까지 테스트에 필요한 일련의 과정들을 교육하고 지원하며, 쿠팡 출신 개발자 및 PO들의 A/B 테스트 설계 및 실습, 분석까지의 전 과정 노하우 공유, 구글, 아마존 등 A/B 테스트 성공 기업 케이스 스터디 및 벤치마킹 자료 제공, 1:1 코칭 프로그램 우선권 부여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