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웨비나, 2021 스마트워크 토크쇼 오피스 구석 1열 외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6월 10일 목요일] = [NAVER Cloud] 2021 스마트워크 토크쇼 <오피스 구석 1열>

네이버클라우드가 주최하는 [NAVER Cloud] 2021 스마트워크 토크쇼 <오피스 구석 1열>가 오는 6월 10일 목요일 13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업무 현장에서의 스마크워크 장면을 알아보기 위해 개최되었다. 웨비나는 ▲이건 무조건 봐야 해! ‘오피스 구석 1열’ 토크, ▲Developers로 우리 회사의 NAVER WORKS를 봉인해제 하기, ▲WORKPLACE 연동의 시작부터 끝까지, ▲업무와 비즈니스를 돕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AI 서비스 순으로 진행된다.

각 프로그램에는 네이버 클라우드의 스마트워크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과 스마트워크가 궁금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웨비나에 참가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5월 31일 월요일] =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디지털·온라인 전환 지원사업 사업설명회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공동주최하는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디지털·온라인 전환 지원사업 사업설명회가 오는 5월 31일 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디지털·온라인 분야 육성사업을 통해 새로운 성장기회를 창출할 소셜벤처를 모집하고자 마련되었다. 이 날 행사에서는 디지털·온라인 지원 사업을 소개하고, 디지털 전환에 대한 특강이 이어질 예정이다. 디지털이니셔티브 대표이자 금융연수원 겸임교수인 김형택 대표가 연사로 나서 디지털 전환 주요사례 및 성공 포인트, 디지털발전 필요 역량 및 스텝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은 소셜벤처들의 혁신적 BM을 디지털·온라인으로 담아내기 위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온라인 전환 지원사업에 선정된 5개 내외의 기업에는 디지털 전환 컨설팅, 시스템구축지원 혜택을 줄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6월 8일 요일] = 고객 관점의 DT 혁신 : 우리 기업 팬더밍 만들기

이노핏파트너스가 주최하는고객 관점의 DT 혁신 : 우리 기업 팬더밍 만들기가 오는 6월 8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 관점의 DT(Digital Transformation) 혁신 방법을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는 HR(D) 관련 임원 및 담당자, 디지털 혁신 (DT) 관련부서 임원 및 담당자, 사업팀 리더급, CXO 을 대상으로 두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세션1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디브리핑, 세션2에서는 박찬우 교수의 고객 관점 DT 혁신 : 스노우볼 팬더밍 강의가 예정되어 있다. 웨비나 참가자들은 행사 종료 후 DT 트렌드 리포트도 받아볼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6월 9일 요일] = AWS 마이그레이션 고민멈춰! 웨비나

스마일샤크가 주최하는 AWS 마이그레이션 고민멈춰! 웨비나가 오는 6월 9일 수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의 기술적 확장과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AWS 마이그레이션 사례를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는 ▲인트로, 웨비나 소개, ▲스타트업의 AWS 마이그레이션 고민멈춰! 웨비나, ▲AWS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지원 방안, ▲웨비나 혜택 안내 순으로 진행된다. 스마일샤크 SA 정휘영이 발표를 맡았으며, 스타트업이 마이그레이션을 하는 진짜 이유, 마이크레이션 체크리스트, 스마일샤크가 경험한 마이그레이션 등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웨비나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6월 22일 요일] = 2021 리더십 컨퍼런스

휴먼다이나믹이 주최하는 2021 리더십 컨퍼런스가 오는 6월 22일 화요일 10시 30분부터 6월 25일 금요일 12시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기업의 우수한 조직문화 사례를 살펴보고, 회사의 성공에 미친 영향력을 알아보고자 개최되었다. HR 담당자 및 관리자를 대상으로 하는 본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컨퍼런스에는 ▲한수정 교수(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Mr. Eric Kung(Chairman & CEO, Human Dynamic Group), ▲이주은 상무(Hewlett Packard Enterprise), 황준철 TF장(Cheil Worldwide Corporate Culture Team)이 연사로 나선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아로마 테라피, 체어 요가, 꽃멍 등의 팀 분위기 전환을 위한 체험 활동도 준비되어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