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슬립, 수면코칭지도사 자격시험 접수 시작

네이처슬립 부설 수면코칭연구소(대표 황병일)는 제3회 수면코칭지도사 2급 자격시험 접수를 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수면코칭지도사는 수면 요소를 체계적으로 점검하고 지도하는 전문가를 배출하기 위해 마련된 자격으로,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민간자격(제2020-004481호)으로 등록되어 있다. 해당 지도사는 수면에 영향을 미치는 낮의 활동, 식습관, 업무 분야, 근무 형태에 따라 수면 환경(공기, 온도, 습도, 침구, 조명, 소음 등), 마음관리 등의 1:1 수면 코칭으로 다양한 수면장애 요인을 구체적으로 분석하여 맞춤 솔루션을 설계·제공한다.
시험은 학력, 연령과 무관하게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접수는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시험은 7월 10일 시행되어 합격자는 7월 1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처슬립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면코칭연구소는 좋은 잠을 위한 수면 환경, 생활 습관, 건강관리 방법을 연구하는 네이처슬립 R&D 센터로, 바른 수면의 가치를 알리고 다양한 수면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쾌적한 수면환경을 위한 기능성 베개, 매트리스 등 침구류 연구·개발과 동시에, 인증된 수면코칭전문가를 육성하여 불면으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들에게 상식적이고 논리적인 접근으로 과학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보편화·다변화하고 있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