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함께 성장하는 개발자 동료를 찾습니다”

바로고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개발 인재 채용에 나선다.

나이성별학력전공에 상관없이 개발자로서의 직무 역량을 갖춘 인재라면채용 후 교육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는 11일 올해 신입 및 경력 개발자 50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최근 바로고는 시리즈투자를 클로징하면서11번가, CJ그룹, LB인베스트먼트스틱벤처스프리미어파트너스한국투자파트너스, YG인베스트먼트신한벤처투자 등으로부터 800억 원 규모의 자본을 유치했다올해 바로고는 ‘MFC’(Micro Fulfillment Center), 주방플랫폼 사업 도시주방’, ‘브랜드 딜리버리 컨설팅’, 배달패키지 유통사업 바로고팩’ 등 신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현재 채용 직군은 개발 직무: Front-end, Back-end, Mobile 개발 기획/인프라/지원: Service Creator(기획/디자인), SW Test Engineer, Public Cloud Engineer, Technical Account manager  데이터 직무: Data Engineer, Data Analyst 등이다.

바로고는 직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성장 Track형 인재 육성을 지향하며 직무 등 다양한 교육을 제공한다이를 위해 개발 직군에서는 플래닝데모피드백회고 과정인 스크럼스프린트를 진행한다또한 3인 이상의 코드리뷰기술 블로그를 통한 경험 및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

바로고는 무조건적인 보상보다 개인의 성장과 몰입도를 인정해 성과를 차등 보상하고 있으며실력과 역량을 기반으로 직책과 리더 포지션을 부여하고 있다.

자세한 채용 요강 및 지원 방법은 바로고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rogo.com/recrui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로고 관계자는 “바로고는 세계 딜리버리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한다는 교육 비전을 갖고 있다면서 바로고와 함께 성장하며이해 관계자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바로고는 사업기획홍보대관서비스 운영인사 등 비개발직군 채용도 진행 중이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