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스타트업 웨비나 행사 베스트5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6월 23일 요일] = [월간 일잘러 6월] 교육 소통 플랫폼 회사에서 일하며 성장하는 조직 만드는 법

토스랩 잔디가 주최하는 [월간 일잘러 6월] 교육 소통 플랫폼 회사에서 일하며 성장하는 조직 만드는 법이 오는 6 23일 요일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에서 조직과 함께 성장하는 법을 전해주고자 마련되었다. 교육 소통 플랫폼인 클라썸의 이채린 대표가 연사로 나서 창업 계기, 성장 비결을 전한다. 강연이 끝난 뒤에는 실시간 Q&A도 준비되어 있다. 스타트업이 일하는 방법이 궁금한 직장인 누구나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6월 17일 요일] = 스타트업을 위한 법률 세미나 #6월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세금

패스트파이브가 주최하 스타트업을 위한 법률 세미나 #6월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세금 오는 6월 17일 요일 14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세금에 관한 정보를 전한다. 법무법인 디라이트의 변호사 겸 변리사이자 한 때 실패한 창업자였던 민승현 변호사가 연사로 나서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전한다. 세금의 종류, 스타트업과 세금, 투자와 세금, 스톡옵션과 세금 등 스타트업을 운영하며 마주하게 되는 세금에 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6월 30일 요일] = 정글 IR Day 

하이플라이어가 주최하는 정글 IR Day가 오는 6월 30일 수요일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글로벌 기업인 아마존웹서비스와 협업하여 E-커머스, 핀테크, 스마트 물류 등 AI활용 분야 창업 도약기 기업의 스케일업 및 글로벌 시장진출을 지원하는 정글프로그램 일환으로, 창업기업에게 투자유치 기회 및 네트워킹 장을 마련해주는 IR 피칭 행사이다. 행사는 축사 초청 강연 ▲IR 피칭 1I피칭 2부 순으로 진행되며, AWS 리테일 CPG 사업개발부문 김호민 담당이 초청 강연을 맡았다. 이후 굿먼데이 ▲모빌리오 버츄얼랩 ▲스퍼셀 주식회사 에이치비스미스 주식회사 종달랩 ▲TAGby ▲㈜택트레이서 ▲㈜컨셉터스 등 총 10개 팀이 IR 피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전, IR Day 홈페이지에 등록된 온라인 쇼룸을 통해 10개의 참여기업의 상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6월 30일 요일] = 삼성SDS, 『 Brity RPA Academy 2021 』 모집

삼성SDS가 주최하는 삼성SDS, Brity RPA Academy 2021이  오는 6월 30일 요일부터 7월 1일 목요일 이틀간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업무 자동화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에게 Birty RPA를 소개하고, 활용법 교육을 제공하고자 개최되었다. 삼성SDS Brity RPA는 업무 자동화를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RPA 솔루션으로, 2일간의 Academy 과정을 수료한 사람은 누구나 RPA 전문가가 될 수 있다. 교육을 수료한 사람에는 Birty RPA 라이선스 6개월 무상지원의 혜택을 주며, 체험단 파일럿 수행 시 개발 멘토링도 지원한다. 모집기간은 6월 7일 월요일부터 6월 28일 월요일까지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월 6일 요일] = 중앙일보 x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1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최하는 중앙일보 x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1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오는 7월 6일 요일 10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중앙일보와 함께 협업할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찾고자 개최되었다. 디지털 광고, 디지털 미디어, 커머스, 빅데이터, 사업제안 분야에서 협업할 스타트업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중앙일보가 제시한 분야와 협력가능한 창업 7년 미만의 스타트업으로 예비창업자와 개인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다. 선발된 스타트업에는 중앙일보의 직접 투자 및 투자유치기회, 인큐베이팅 공간 입주 우대, 언론 홍보 기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기업과 협약(MOU)을 맺고, 일대일 밋업을 통하여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협업하는 프로그램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