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주거 서비스 ‘Azit Alliance’ 출범

㈜피플스테크(대표 남하람)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주거 서비스 통합 플랫폼 ‘Azit Alliance(이하 아지트)’를 출범한다고 밝혔다.

아지트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부동산 계약, 이사, IoT(Internet of Things), 인테리어, 클리닝 등 프롭테크(Property Tech)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연합체로, 참여 기업들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분산 원장 기술을 적용해 하나의 통합 포인트로 연동한 플랫폼이다.

아지트 플랫폼에서는 부동산 계약, 입주 청소, 이사 등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주거지 서비스를 선택해 자유롭게 통합 포인트를 소비할 수 있고, 참여 기업들에게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포인트를 연동하는데 필요한 비용 절감과 보다 간편한 절차를 거쳐 포인트 시스템에 연동될 수 있도록 기술을 지원한다.

피플스테크는 아지트 플랫폼 개발과 운영을 맡는다. 최근 1,000만에 근접하는 1인 가구를 위한 All-in-One 하우징 얼라이언스를 구축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사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부동산, 이사, 클리닝,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의 주거지 서비스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확보할 계획이다.

피플스테크 남하람 대표는 “아지트 플랫폼의 통합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참여 기업들은 고객 충성도 제고 및 데이터 분석으로 얻은 인사이트를 활용해 잠재고객을 발굴하는 등 사업 성장에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아지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는 물론이고 참여 기업들 모두 상생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비즈니스를 선도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피플스테크는 사람과 사람을 잇는 기술을 개발하고, 기술을 통한 편의 제공을 뛰어넘어 인간의 라이프스타일과 상호작용을 지향하며, 주거지 계약부터 이사, 청소 등 하우징 서비스의 A to Z를 연결 및 확장하는 것을 미션으로 하는 개발사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