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 온라인 요가 여행 ‘웰리 리트릿 빌리지’ 개최

웰니스 스타트업 웰리(Welly)는 UN이 지정한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오는 6월20일 온라인 협업 플랫폼 오비스oVice에서 요가, 명상, 토크가 있는 ‘웰리 리트릿 빌리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indful Moment : 일상의 휴식’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참여자들은 가상공간에서의 요가 클래스, 명상, 토크 세션 등 실시간 소통과 새로운 방식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이벤트 링크를 통해 오비스에 접속한 참가자들은 가상공간에 준비된 요가 존에서 웰리루틴의 ‘실시간 요가 코칭 서비스’를 체험한 뒤  웰리 요가 선생님과 함께 하는 ‘요가와 휴식에 대한 토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연의 소리와 함께 혼자만의 고요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명상 존’, 웰니스 브랜드들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브랜드 존’등을 자유롭게 오가며 프로그램들을 경험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메타버스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웰리 브랜드 마케팅팀 김지현 담당자는 “사람들이 가상공간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라이브 요가 코칭이나 명상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휴식을 경험해보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웰리는 메인 서비스인 라이브 요가 코칭과 함께 온라인 다회, 가상공간에서의 리트릿 이벤트 등 온라인에서의 새로운 휴식 방법들을 계속해서 제안 해나갈 계획이다.

웰리 리트릿 빌리지 행사는 누구나 웰리루틴 홈페이지 welly.rest(https://bit.ly/2RG078N)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