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티켓, 스마트 펫케어 모바일앱 ‘펫핑’ 출시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주)스몰티켓은 반려동물의 건강관리를 위한 리워드형 산책앱 ‘펫핑(Petping)’ 모바일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펫핑은 펫 디지털 헬스케어 앱으로, “함께 걷는 즐거움”이라는 모토아래, 산책 서비스로 출발, 보험서비스와 반려동물건강증진형 서비스가 결합된 리워드형 펫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반려견 활동 데이터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산책 기록, 산책 통계 등 반려견의 활동 데이터와 더불어 리워드 커머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정기적인 건강미션을 달성하게 되면 리워드 핑(Ping)을 제공한다. 적립한 리워드 핑(Ping)으로 반려견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워드 상품을 핑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산책뿐만 아니라 향후 다양한 건강 미션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적립한 리워드로 클리커, 장난감 등 반려생활 케어에 도움을 주는 산책 필수용품을 핑샵에서 현재 구매할 수 있다. 앞으로 핑샵의 상품은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계속해서 반려견 건강을 관리하면 리워드가 적립되는 펫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앞으로 리워드가 있는 다양한 펫보험은 이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스몰티켓은 금융위 샌드박스 프로그램 선발 기업으로, 펫보험 건강증진형 리워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몰티켓 김정은 대표는 “사람과 동물이 오랫동안 건강하게 함께 사는 목표를 위해서 반려동물의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면서 “꾸준한 건강관련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면서 리워드를 통한 건강증진 효과와 반려생활에 꼭 필요한 보험전용 상품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