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구독ON에서 만나는 대한민국 1% 명인과일, 진맛과

(주)진짜맛있는과일(이하 ‘진맛과’)은 지난 14일부터 카카오의 정기 구독 플랫폼 ‘구독ON’을 통해 ‘진맛과’의 정기 구독 서비스, ‘과일구독 더 담’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진맛과’의 과일은 대한민국 1% 명인이 평생을 자식 기르듯 아침이슬, 밤이슬 맞으며 살피고 보듬은 제철과일이다. 타협하지 않는 고집과 특별한 노하우가 있기에 국가와 지자체로부터 인정받은 대한민국 과일 명인이 직접 기른 귀한 과일이다.

대한민국 1% 과일 명인이 재배하는 프리미엄 과일을 직접 선별해 판매하는 ‘진맛과’ 의 ‘과일구독 더 담’은 진맛과 과일 큐레이터가 지금 가장 맛있는 제철과일을 골라 랜덤으로 매달 집 앞까지 배송해 준다.

카카오구독ON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진맛과’의 ‘과일구독 더 담’은 구독ON 써보기 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월 1회씩 정기배송 서비스가 이뤄지기 때문에 매번 결제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이용 가능하다.

진맛과  관계자는 “제철 과일을 챙겨 먹는 일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일단 지금 제철인 과일이 무엇인지 알아야 하고, 그다음에는 똑같이 생긴 과일들 중에서 맛있는 것을 고르는 눈을 길러야 한다. 과일 선택에 자신이 없는 분들을 위해 ‘카카오구독ON’에서 맛있는 과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써보기’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