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 주, 추천 웨비나 행사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7월 7일 요일] = [테크 웨비나] 쿠팡 출신 개발자의 A/B 테스트 플랫폼 MVP 개발기

핵클이 주최하는 ‘[테크 웨비나] 쿠팡 출신 개발자의 A/B 테스트 플랫폼 MVP 개발기’가 오는 7월 7일 수요일 19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개발자를 위한 핵클 테크 웨비나의 일환으로, 핵클 개발자의 A/B 테스트 플랫폼 개발기를 다룬다. 참가자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대용량 트래픽 데이터 파이프라인, SDK, B2B SaaS ▲A/B 테스트 플랫폼 구축 ▲스타트업 MVP 개발기를 알아갈 수 있다. 핵클 Software Engineer로 일하는 김용우 개발자가 연사를 맡았다. 참가자와 참가 기업에는 핵클 전문 코치진의 1:1 코칭 기회와 A/B 테스트 우수 기업을 선정해 150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할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월 9일 요일] = [TNF] 리모트 워크 교육 by Zoom

티엔에프컨설팅이 주최하는 ‘리모트 워크 교육’이­ 오는 7월 9일 금요일 10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리모트 워크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모트 환경에서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 업무완결도, 리모트 워크의 핵심역량인 자기주도성 확립하기, 리모트 환경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차이와 방법, 몰입 방해 요인 제거와 생산적 업무 설계 등의 이야기를 나눈다. 티엔에프컨설팅의 수석 연구위원이자 워디랩스 대표인 최혜은 퍼실리테이터가 연사로 나서 교육을 진행한다. 리모트워크 환경에서 업무 스타일을 점검하고, 업무 성과를 향상하고 싶은 누구나 웨비나에 참가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월 9일 요일] = 예술로 창업하기 : 이니셔티브 4회차 참가자 모집

차이벤처스가 주최하는 ‘예술로 창업하기 : 이니셔티브 4회차’가 오는 7월 9일 금요일 19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퍼실리테이션과 토론 형태로 이루어진다. 국내외 문화예술창업 트랜드아트 스타트업 창업 기초 실무에 대해 강의를 듣고 서로 의견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문화예술 분야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웨비나에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차이벤처스는 국내외 문화예술로 창업을 위해 고민하는 사람과 문화예술 창업 전문 액셀러레이터[ACAA]가 만나서 서로 이야기 나누며 문화예술창업생태계를 함께 만들어나가는 프로젝트인 ‘예술로 창업하기:이니셔티브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월 28일 요일] = 2021 농산업 투자포럼 [투-DAY포럼]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 주관, 농업정책보험금융원과 씨엔티테크가 후원하는 ‘2021 농산업 투자포럼 [투-DAY포럼]’가 오는 7월 28일 수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1 농산업 투자포럼 투-DAY포럼 2회로 영파머스&푸드테크 분야 IR을 진행할 예정이다. IR 참여기업에는 ▲유튜버 EO채널 IR 생중계, ▲실제투자전문자 AC/VC 토크콘서트, ▲선배 기업의 성공경험을 듣는 기술전문가 강연 진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기업 홍보와 투자기회 확대를 꿈꾸는 영파머스, 푸드테크 분야의 스타트업이라면 IR에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7월 29일 요일] = [IR피칭] 7월 PPL(Pizza Pitching Lounge) X BNK벤처투자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BNK벤처투자가 주최하는 ‘[IR피칭] 7월 PPL(Pizza Pitching Lounge) X BNK벤처투자’가 오는 7월 29일 목요일 17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와 오프라인 행사가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피자를 먹으며 진행하는 캐주얼 IR피칭 행사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7월 PPL X BNK벤처투자 소개 ▲피칭선정기업 IR피칭 ▲오프라인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개인 또는 7년 미만의 창업기업은 지역과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피칭우수기업에는 시상 및 상급지급(200만 원), BNK벤처투자 직접투자 검토 진행,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내 지원사업 연계 검토 등의 혜택을 줄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