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첫 전기차, 그린라이트를 켜다! 외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  [79요일] = 내 생애 첫 전기차, 그린라이트를 켜다!

내 생애 첫 전기차, 그린라이트를 켜다!’ 온라인 토크쇼가 오는 7 8요일 00부터 722일 목요일 23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대표 전기자동차 전시회인 xEV TREND KOREA 2021의 부대 행사 진행되며, 세미나 티겟을 구입한 시점부터 강연을 시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712요일] = TRADE ON 온라인 세미나 : ‘수출을 잇-다 Connect on’

서울산업진흥원 주최하 TRADE ON 온라인 세미나 : ‘수출을 잇-다 Connect on’ 오는 712요일 14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시대에 성공적인 수출을 위 비대면 해외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를 소개하고자 마련되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720요일] = ESG와 DT 한 번에 해결하는 Dual Transformation (초청세미나)

이노핏파트너스 주최하ESG와 DT 한 번에 해결하는 Dual Transformation (초청세미나) 오는 720요일 14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2021 경영 화두인 EGSDT 함께 실행하고자 하는 기업에 Dual Transformation 방법을 제시하고자 개최되었다. 세미나는 ▲피할 수 없는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 ESG,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ESG, ▲디지털 ESG 경영 전략, Dual Transformation 순으로 진행된다.

ESG에 관심이 있는 기업 임직원, DX 추진 기업 및 관련 부서 직원이라면 누구나 웨비나에 참가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728요일] = [스테이션니오] 두번째 스타트업디깅 : 더샌드박스

스테이션니오 주최하 [스테이션니오] 두번째 스타트업디깅 : 더샌드박스 오는 721요일 18 30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메타버스 산업의 동향을 알아보고자 마련되었으며, 이를 위해 더샌드박스 한국사업총괄 이요한 매니저가 연사로 나선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