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집사, 백신 접종 ‘안심전문가’ 인증제 도입

생활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당신의집사가 코로나 백신을 접종한 클리너를 확인할 수 있는 ‘안심전문가’ 인증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당신의집사는 실제 사용자의 후기를 바탕으로 고객이 클리너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전국에 가사청소, 이사청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가사청소 업계는 고객이 가사도우미의 코로나 백신 접종 여부를 확인할 수 없다는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이 때문에 고객은 가사도우미를 통한 코로나 감염이 우려되더라도 이를 해소할 방법이 없었다. 당신의집사는 코로나 백신을 접종한 클리너를 대상으로 하는 ‘안심전문가’ 인증제를 도입하여 이러한 우려를 해소하였다. 당신의집사는 전문가용 앱에서 접종 백신 종류, 접종 회차, 접종 일자를 수집하여 클리너의 백신 접종 여부를 확인하고, 인증을 마친 안심전문가는 프로필에 ‘안심 배지’를 부여받는다.

고객은 안심전문가 인증제를 바탕으로 백신을 접종한 클리너를 확인하고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백신 인증제를 통하여 클리너에 의한 코로나 감염 우려를 해소하고, 백신 접종 클리너와 고객 유입이 증가할 전망이다.

당신의집사 관계자는 “안심전문가 인증제를 통해 고객은 더욱 안심하며 서비스를 받고 클리너는 더 많은 예약을 받을 수 있다”며 “고객이 가장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의집사는 다양한 기업들과 적극적으로 B2B 협업을 맺고 있고, 업계 최초로 백신 접종 인증제를 도입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