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셋째주, 이번 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7월 20일 요일] = [코리아스타트업포럼] Growth Talk Live : 조직문화 편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 주최하는 ‘[코리아스타트업포럼] Growth Talk Live : 조직문화 편’가 오는 7월 20일 화요일 9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스러운 조직문화’ 사례들을 살펴보면서, 더 나은 조직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백패커(아이디어스) ▲토스랩(JANDI) ▲어니스트펀드 ▲에이슬립 그리고 얼라인업의 노하우를 공유한다.

한편, [코리아스타트업포럼] Growth Talk Live : 조직문화 편은 3회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백패커(아이디어스), 토스랩(JANDI), 어니스트펀드, 에이슬립, 얼라인업의 조직문화 사례를 알아볼 예정이다. 7월 20일 1회차에는 백패커(아이디어스) 김동환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올드비(기존 구성원)과 뉴비간에 환상의 시너지를 나게 하는 백패커의 ‘알아서 돌아가는 조직’을 만들기 위한 노력, 시행착오 그리고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월 20일 요일] = 디지털 생태계에서 성공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공팔리터가 주최하는 ‘디지털 생태계에서 성공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이­ 오는 7월 20일 화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생태계에서 브랜드가 가져야 할 자세와 전략을 전한다.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전공 김유나 교수와 공팔리터 서민경 매니저가 연사로 나서 각각 1부와 2부의 발표를 맡는다. 요즘 브랜드가 일하는 방법과 소비자를 우리 회사 마케터로 만드는 법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월 22일 요일] = 스타트업, 성장 그 이후의 성장! 용스네쇼 제 27회

용스네쇼가 주최하는 ‘스타트업, 성장 그 이후의 성장! 용스네쇼 제 27회’가 오는 7월 22일 목요일 15시 30분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성장기에 들어선 스타트업의 고민과 해결 전략에 대해 들어보기 위해 마련되었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엄인용센터장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강정은 팀장이 모더레이터를 맡았고, 디캠프 김영덕 센터장, 셀렉트스타 신호욱 대표, 팜스킨 곽태일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농식품/생명 및 타분야 스타트업 (예비) 창업자, 투자자 등 창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월 29일 요일] = 예비, 초기 창업자를 위한 ‘사랑 받는 제품, 살아남는 제품’

모크가 주최하는 ‘예비, 초기 창업자를 위한 ‘사랑받는 제품, 살아남는 제품’’이 오는 7월 29일 목요일 19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예비, 초기 창업자를 위한 지식 기부 강연이다.  프로그램은 ▲끌리는 제품은 어떻게 만드는가 ▲고객을 끌어오는 고객 여정 최적화 순으로 진행된다.

디자인팡 박일훈 대표와 마크트웨인 허영록 대표가 연사로 나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을 고민하거나 개발 중인 사람, 제품 기획부터 개발까지의 과정에 대해 관심 있는 사람, 제품 출시 후 실행 가능한 마케팅에 관심있는 사람, 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창업 3년 이내의 초기 창업가는 누구나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7월 30일 요일] = IT PLUS- 핀테크 편(Fin-tech)

드림플러스가 주최하는 ‘IT PLUS- 핀테크 편(Fin-tech)’가 오는 7월 30일 금요일 15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심플 금융, 핀테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세컨드브레인연구소 이임복 대표, 팀윙크 김형석 대표가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핀테크, 심플 금융의 시대’를 주제로 핀테크와 테크핀의 차이, MZ세대의 투자 방법, 마이데이터로 대출이자를 줄이는 방법 등을 다룰 예정이다. 강연이 끝난 뒤에는 두 연사와 함께하는 Q&A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