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업드림코리아, 누적 14억원 투자 유치

업드림코리아가 브릿지 투자 유치에 성공, 누적 14억원 규모의 자금 조달을 마무리 지었다.

이번 브릿지 투자는 지난해 1월 프리시리즈 투자에 이어 진행 된 것으로, 한국모태펀드의 사회적기업 계정을 운용하고 있는 ㈜임팩트스퀘어와 중견 의약외품 제조사로 시중에 널리 알려진 웨텍코퍼레이션(주)이 참여했다.

업드림코리아의 이번 전략적 투자유치로 지난 2020년 1월 5억 원의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와디즈벤처스, MYSC, IBK기업은행 등) 금액을 포함해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이 약 14억원 이 됐다. 이로써 오는 22년 하반기로 예상되는 시리즈A 투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업드림코리아는 리테일 기반의 소셜벤처로 소비자가 한 팩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동일 수량 한 팩을 국내 저소득층 여아에게 지원하는 착한 생리대 산들산들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출시 1년 만에 누적 기부 수량 227만 장을 저소득층 여아에게 지원했다.

업드림코리아는 뛰어난 흡수력과 부드러움을 바탕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산들산들을 기반으로 시니어 시장을 타겟으로 한 시니어 기저귀를 개발 진행 중이다. 이번 전략적 투자 유치 자금으로 산들산들의 추가 라인업과 더불어 산들산들의 흡수력과 부드러움을 접목한 시니어 기저귀 개발에 집중 투자할 계획이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