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넷째 주, 이번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금주의 웨비나]

[7월 29일 요일] = [7월 FOR HOST] 행사 참여를 이끄는 이메일 마케팅 활용법

정글비가 후원하고 이벤터스가 주최하는 ‘[7월 FOR HOST] 행사 참여를 이끄는 이메일 마케팅 활용법’이 오는 7월 29일 목요일 14시에 진행된다.

강연에는 스티비 이루리 매니저가 나선다.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를 전하며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모객을 진행하고 싶은 호스트에게 유의미한 팁을 전달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월 28일 요일] = 신용보증기금 U-CONNECT 「국가대표1000」 – 스마트시티, 콘텐츠

신용보증기금과 유커넥트가 주최하는 ‘신용보증기금 U-CONNECT 「국가대표1000」 – 스마트시티, 콘텐츠’가­ 오는 7월 28일 수요일 14시와 7월 30일 금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신용보증기금이 보유한 우수 스타트업을 민간과 공유하여 투자유치를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정부기관으로부터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에 선정되고, 신용보증기금이 보증을 지원하고 있는 스타트업 11개 사가 소개된다. 28일 수요일에는 스마트시티 및 콘텐츠 분야 스타트업 5개사, 30일 금요일에는 의료/헬스케어 분야 스타트업 6개사가 소개될 예정이다.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웨비나에 참가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월 29일 요일] = ES2U Day 기술사업화 역량 강화

이화여자대학교기술지주 주식회사, 서울창업허브, 한국기술마켓이 공동 주최하는 ‘ES2U Day 기술사업화 역량 강화’가 오는 7월 29일 목요일 9시 30분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우수 창업 기업을 발굴육성하고, 기술창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 개회사 ▲ES2U Webinar 기술사업화와 창업(한국기술지주회사협회 이지훈 사무국장)
  • ES2U Webinar 기술창업 우수사례(자회사 이와이어라이너㈜ 전윤식 대표)
  • ES2U Webinar 법인 설립 프로세스(인정합동법무사 김희영 대표/법무사)
  • ES2U Webinar 스타트업의 회계(신우회계법인 박경연 상무이사/회계사)
  • ES2U Next Challenger’s Day (3D 섬유제조기술 기반의 바이오식품 스타트업 슈팹㈜, 천연식물추출물 나노코팅 기술 스타트업, 스마트 예술활동 연결 플랫폼 스타트업의 피칭)
  • 폐회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7월 29일 요일] = K-EDU 에듀테크 스타트업 피칭

(사)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최하는 ‘K-EDU 에듀테크 스타트업 피칭’이 오는 7월 29일 목요일 14시에 진행된다. 하이브리드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듀테크 기업의 신제품 및 기술에 관한 정보를 교류하고자 마련되었다.

프로그램은 ▲온오프라인 세미나 입장 ▲KT세미나(KT Customer 신사업 본부 IM 사업 박정호 상무) ▲아이스크림 에듀 세미나(아이스크림 에듀 조용상 대표) ▲영유아&홈스쿨링 스타트업 피칭 순으로 진행된다. 스타트업 피칭은 닥터앤맘, 듣는, 리더키트, 과탑이 진행할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8월 9일 요일] = 삼성SDS AI 비즈니스 아카데미 (with Brightics AI)

삼성SDS가 주최하는 ‘삼성SDS AI 비즈니스 아카데미 (with Brightics AI)’가 오는 8월 9일 월요일부터 8월 10일 화요일까지 양일 진행된다.  참가자는 이틀간의 교육을 통해 Brightics AI와 함께 데이터 분석하는 법을 배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