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첫주, 스타트업 웨비나

 

이번 주에 추천하는 웨비나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한 주간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웨비나를 골라 소개한다.

◇ [8월 5일 목요일] = 2021 세 번째 오픈이노베이션 설명회 [스타트업 오픈 안테나]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DB손해보험, 네이버 D2 Startup Factory, 신한금융그룹이 주최하고 슈피겐이 후원하는 ‘2021 세 번째 오픈이노베이션 설명회 [스타트업 오픈 안테나]’가 오는 8월 5일 목요일 14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DB손해보험, 네이버, 신한금융그룹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스타트업 및 관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DB손해보험 ▲네이버 ▲신한금융그룹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특별세션 순으로 진행된다.

웨비나를 통해 각 그룹의 오픈이노베이션 이야기와 스타트업 협업 분야 등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스타트업 특별세션을 통해 대기업과 사업 협력을 진행 중인 스타트업의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8월 10일 화요일] = 제2회 개인투자조합 업무집행조합원(GP) 설명회

엔젤펀드가 주최하는 ‘제2회 개인투자조합 업무집행조합원(GP) 설명회’가¬ 오는 8월 10일 화요일 19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개인투자조합 업무집행조합원(GP) 직업을 설명하고자 마련되었다.

알토란파트너스(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반인도 체계적인 방법으로 개인투자조합 업무집행조합원이 되어 엔젤투자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할 예정이다.

행사는 ▲엔젤투자란 무엇인가 ▲엔젤투자 성공 전략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개인투자조합의 이해 ▲벤처투자 소득공제 ▲개인투자조합 업무집행조합원(GP)이 하는 일 ▲GP의 직업적 비전과 수익모델 ▲GP 실무과정 소개 순으로 진행된다.

엔젤투자를 배우고 싶은 일반인, 금융업 관련 종사자 등 엔젤투자와 벤처투자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웨비나에 참가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8월 11일 수요일] = [Apple x Jamf] 기업이 요구하는 IT 컴플라이언스 관리 솔루션

Jamf Korea가 주최하는 ‘[Apple x Jamf] 기업이 요구하는 IT 컴플라이언스 관리 솔루션’이 오는 8월 11일 수요일 13시 30분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IT 컴플라이언스 대응을 위해 필요한 관리 솔루션을 전부 소개할 예정이다.

IT 컴플라이언스, 정보/기기 관리 솔루션, 보안 등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웨비나에 참가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8월 12일 목요일] = 일본 시장 진출 & 확대 전략 웨비나

RX JAPAN이 주최하는 ‘일본 시장 진출 & 확대 전략 웨비나’가 오는 8월 12일 목요일과 8월 13일 금요일 10시에 진행된다.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일본 시장 진출 및 확대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는 ▲최근 일본 경제 및 코로나 현황 ▲코로나 상황 속에서의 최적의 마케팅 전략 ▲Q&A 순으로 진행된다. 비대면 세일즈 방식을 통한 해외 영업에 어려움, 해외 출장 제한으로 신규 거래처 및 파트너 발굴 중단, 현 상황에서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집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웨비나를 통해 문제 해결을 위한 솔루션을 얻어갈 수 있다.

웨비나는 이틀 중 하루를 골라 신청할 수 있으며, 한국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 [8월 13일 금요일] = 2021 두굿해커톤

두굿해커톤이 주최하는 ‘2021 두굿해커톤’이 오는 8월 13일 금요일 13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 한인 커뮤니티를 도울 수 있는 아이디어를 모으고, 실현하고자 마련되었다. 2021 두굿해커톤은 2021년 8월, ‘장기간 글로벌 판데믹으로 인해 심신이 피로한 한인 커뮤니티를 위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주제로 다룬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전 세계 로컬 비즈니스 지원 서비스 ▲가족이나 친구와의 심적 거리를 좁혀주는 새로운 소통/커머스 서비스 ▲나와 내 커뮤니티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주는 디지털 웰빙/힐링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는 개인, 팀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해커톤 전 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위클리 웨비나는 이벤터스를 통해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행사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 위클리 웨비나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링크: https://goo.gl/KGWhrr)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4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