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저스트, 세일즈포스 앱익스체인지와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분석 플랫폼 기업 Adjust(이하 애드저스트)는 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 세일즈포스(Salesforce)의 자사이자 엔터프라이즈용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인 ‘세일즈포스 앱익스체인지(Salesforce AppExchange)’와 앱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애드저스트는 솔루션을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Marketing Cloud)’와 통합 제공함으로써 전체 고객 여정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데이터 기반 마케팅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애드저스트는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와 데이터를 통합, 고객사가 Adjust의 딥링크(Deep link) 기술을 활용해 자사 고객을 이메일에서 인앱(in-app)으로 직접 이동하여 브랜드에 대해 경험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특히 여기서 도출한 마케팅 성과에 대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고객사 설치 수, 매출 및 고객 생애 가치(Lifetime Value; LTV)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에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애드저스트는 앱 유저의 유입 경로 측정·분석 및 앱 설치 이후 사용자와의 상호작용 파악, 모바일과 커넥티드 TV(CTV) 데이터 포인트를 유저 여정에 하나의 플랫폼에서 추가할 수 있으며, 구독 트래킹 솔루션(Subscription Tracking)을 통해 구독 모델의 측정에 대해 당면한 과제 해결, 모바일 광고 해킹에 지출되는 마케팅 비용 감소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메일 캠페인과 어트리뷰션 관리 기능 통합은 또한 기업이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유저의 인앱 인게이지먼트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향후 Adjust와 마케팅 클라우드의 협업을 확대하고, 양사의 전략적인 가치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djust 앱 마케팅 솔루션은 세일즈포스 앱익스체인지를 통해 확인 및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