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센트리벤처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레벨엑스 드림즈’ 1기 모집

투자 전문 기업인 엑센트리벤처스가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Level-X Dreams(레벨엑스 드림즈) 1기에 참여할 보육기업을 모집한다.

레벨엑스 드림즈는 초기 중기 기업을 대상으로 한 스케일업 프로그램인 ‘엑센트리로켓단’에 이어 선보이는 엑센트리벤처스의 극초기 기업을 위한 보육프로그램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이 기대되는 극초기 기업을 위해 새로이 출범한 프로그램이다. 선발되는 즉시 투자가 확정되는 프로그램으로 8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총 4개사를 선발하며, 부·울·경 소재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3년 미만 법인기업이면서 생애 첫 투자 기업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다. 9월내 법인설립 가능한 개인 기업이라면 지원할 수 있다.

총 한도 1억원 내에서 직접투자, 스케일업을 위한 실무 교육을 비롯하여 맞춤형 멘토링 등 실무 교육을 비롯해 부산 마린시티 소재 코워킹 스페이스 입주 등의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을 받은 기업들은 데모데이를 통해 후속지원 심사 과정을 거치게 되며 우수기업으로 선발된 기업들에게는 후속투자 지원을 비록하여 다음 보육프로그램도 수료할 수 있다.

보육 기간은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 가량 진행된다.

엑센트리는 글로벌 벤처투자 전문 기업이자 industry 4.0 유니콘 육성 특화 액셀러레이터로 런던 ‘레벨(Level) 39’ 센터에 이어 지난 2018년 부산 해운대에 국내 최대 규모의 액셀러레이션 센터인 ‘Level-X’를 개소한데 이어 2020년 광주광역시에 AI‧Big data 특화 센터를, 2021년에 판교에 IDC 전문 센터를 개소하여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